TV

이나영 '반전 드레스' 男心 폭발! '뽀얀 등라인' 화제

2010-11-20 13:54:19

[연예팀] ‘도망자 PLAN.B’의 히로인 이나영이 진정한 '뒤태 여신'으로 등극해 눈길을 끌고 있다.

11월17일 방송된 KBS 수목드라마 ‘도망자 PLAN.B’ 15부에서 지우(정지훈)와 진이(이나영)는 금괴를 찾기 위해 필리핀 한 저택에 살고 있는 도수(이정진)의 파티장에 참석한다. 탈의실 앞에서 진이를 기다리던 지우는 빨리 나오길 재촉하며 투덜거리다가 걸어 나오는 진이의 자태에 넋을 놓고 눈을 떼지 못한다.

골드 빛이 도는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드레스를 입은 이나영이 등장한 순간 아찔하게 노출된 허벅지와 각선미가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잠시 후 카메라에 잡힌 뒤태는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자태를 자랑해 진정한 반전드레스의 묘미를 느낄 수 있었다.

우월한 8등신 기럭지를 자랑하는 이나영의 드레스 자태는 정지훈과 나란히 파티장에 들어설 때도 그 빛을 발했다. '지진커플' 자체가 풍기는 모델 포스는 이미 수 차례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겨왔으나 파티장으로 그 배경을 옮기자 더욱 럭셔리하면서도 완벽한 비율과 조합으로 최고의 비주얼을 탄생시켰다.

이나영의 눈부신 뒤태를 지켜본 시청자들은 “진정한 여신이다”, “인형인지 사람인지 분간이 안 간다”, “그런 반전이 있는 드레스일 줄은 몰랐다”며 유난히 돋보인 이나영의 자태를 극찬했다.

한편 뒤태까지 완벽한 여신 포스 이나영의 드라마 ‘도망자 PLAN.B’는 매주 수목 밤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영된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이응경-前남편, 이혼사유 엇갈린 주장 진실공방
▶日 기무라카쿠야, 카라 엉덩이춤 매력에 홀딱!" 라라라라라~"
▶현우-김민지 '뮤뱅' 새 MC 발탁! 신선한 매력 기대!
▶오렌지캬라멜 '아잉♡' 중독성 100% "개성 만점~"
▶송혜교, 치명적인 팜므파탈의 색다른 유혹 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