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최홍림 - 도경숙 부부, 블록버스터급 1조원 단위 사기사건에 휘말려 … 경악!

2010-11-27 09:02:12

[연예팀] 개그맨 출신 프로골퍼 1호 최홍림이 아내 도경숙씨와 함께 예능 토크쇼 나들이에 나섰다.

26일 방송된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에 출연한 최홍림 부부는 파란만장했던 삶에 대해 털어 놓았는데 특히 억단위가 아닌 1조 단위 사기 사건에 휘말렸던 일화을 공개했다.

최홍림은 “악마같은 당신 친구” 라는 주제에 맞춰 이야기를 하던 중 “친한 동생과 관련해 사기 사건에 휘말렸다"며 "미국-아르헨티나-필리핀에 이르는 글로벌한 사기사건"이라고 말 문을 열었다.

특히 "무려 1조원 단위 사업이라고 해 믿고 투자했다"며 사건의 전말을 털어 놓았는데 그야말로 블록버스터를 앞지를 만큼 대단한 규모의 사기사건이라 출연자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최홍림은 "그렇게 사기를 당했지만 사업을 소개시켜준 동생은 내가 항상 잘되길 바라는 목숨처럼 소중한 동생이다"라고 말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하지만 결국 최홍림은 아는 동생에게 쓴 영상편지에서 ‘이제 사업 이야기는 그만 들고 오라’고 말해 다른 출연자들이 웃음을 터뜨리고 말았다고.

이밖에도 최홍림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녹슬지 않은 토크를 선보여 개그맨으로서 면모를 아낌없이 뽐내 예능 늦둥이의 탄생을 예고했다. (사진출처: SB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무한도전, 비빔밥 광고 뉴욕 타임스퀘어 최대 크기 TSQ 전광판에 등장
▶비, 광저우폐막식서 단독무대 ‘광저우에 비가 내린다!’

▶'찌질남' 김경진, ‘몸짱’ 훈남으로 변신해 생애 첫 CF 촬영!
▶'박마에' 박칼린-'디바' 임정희, 12월 듀엣곡 '아름다운 널' 발표
▶슈주 려욱, 충격과거 사진 공개에 ‘려욱 다이어트’ 유행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