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찌질남' 김경진, ‘몸짱’ 훈남으로 변신해 생애 첫 CF 촬영!

2010-11-26 10:10:03

[연예팀] 국내 유일 남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XTM의 맨즈헬스 프로젝트 ‘절대남자’를 통해 몸짱 개그맨으로 거듭나고 있는 김경진의 생애 첫 메인 CF촬영 현장이 전격 공개된다.

‘절대남자’를 통해 과거 ‘찌질남’ 이미지를 털어버리겠다는 각오를 밝힌 바 있는 김경진은 꾸준한 트레이닝을 통해 점점 달라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최근엔 난생 처음 CF의 주인공으로 발탁되며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김경진은 “몸이 좋아지면서 혈색도 좋아졌다. 더불어 이미지까지 좋아지면서 CF까지 찍게 됐다”며 ‘절대남자’와 함께하며 달라진 점들을 전했다.

한편 김경진은 CF 촬영현장에서도 짬짬이 ‘절대남자’를 통해 배운 훈련법대로 운동을 하는가 하면 주위사람들에게 달라진 자신의 몸을 자랑하며 기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고.

특히 몸매 좋기로 소문난 남자 모델들도 근육질로 바뀐 그의 몸매에 감탄해 마지않았고, 이에 자신감을 얻은 김경진은 촬영 중 과감히 복근 노출까지 감행하며 전에 볼 수 없던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

‘절대남자’를 통해 CF촬영 현장을 공개한 김경진은 “아저씨의 원빈 같은 몸매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절대남자’가 되기 위한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이와 함께 오는 27일(토) 밤 12시 XTM ‘절대남자’에서는 훈련 7주차를 맞아 전신 근력
운동법을 알아본다.

‘절대남자’의 트레이너 아놀드 홍은 “몸의 모든 근육을 사용하는 전신 근력 운동은 짧은 시간에 운동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운동”이라며 “이를 통해 심폐지구력향상과 근지구력향상,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심폐지구력 향상에 좋은 ‘푸시압 버프 점프’와 ‘애플힙’, ‘하트어깨’를 만드는 ‘덤빌 플라이’, 그리고 늘어진 옆구리 살에 효과가 좋은 ‘개구리 기지개’ 등 전신 근력 운동법들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유도와 레슬링 국가대표 선수들이 훈련한다는 ‘태릉인들 만의 운동비법’을 ‘절대남자’ 멤버들에게 전수할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밤 12시 XTM을 통해 방송되는 ‘절대남자’는 개그맨 김경진, 가수 노유민, 신동욱, 잼따, 박호, 차길홍 등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6인의 대한민국 평균 이하 남자들을 강인한 신체와 정신을 지닌 ‘절대남자’로 튜닝(?)시켜주는 ‘맨즈헬스 프로젝트’.

총 8주에 걸쳐 대한민국 최고의 트레이너 ‘인간 개조기’ 아놀드 홍과 K-1 파이터 임치빈, 노재길의 특별 훈련을 받으며 몸과 마음을 단련해 대한민국 절대 남자로 변모해가는 이들의 모습을 리얼하게 그려간다. (사진출처: CJ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쩨쩨한 로맨스' 류현경, 보일락 말락 '초미니' 원피스 '플래시' 세레!
▶최희진 "태진아 父子 에게 진심으로 사죄" 너무 늦은 반성 … 징역 5년 구형!
▶개그맨 출신 프로골퍼 최홍림, 1조원 사기사건 당한 사연!
▶배영수-박성희 '웨딩 화보' 공개! "행복하게 잘 살게요"
▶정은표 아들 IQ 165 '영재 판정'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