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49kg 몸무게의 가녀린 남자 소식남 조장희! 제2의 이수혁!?

2010-12-28 11:23:47

[연예팀] 30일 방영하는 SBS E!TV (http:/etv.sbs.co.kr) ‘철퍼덕 하우스 시즌2’ 소식남으로 출연한 조장희가 비현실적인 몸무게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그는 싸이월드에서 ‘투멤’으로 선정, 다이어트 종결자로 주목받으며 화제가 된 인물이기도 하다. 181cm의 키에 몸무게 49kg 두꺼운 종아리 콤플렉스 때문에 무조건 굶어서 살을 뺐다는 조장희는 다이어트를 하기 전 몸무게도 68kg으로 큰 체격이 아닌 S사이즈의 옷을 입을 정도였다.

하지만 현재는 S보다 더 작은 사이즈의 옷을 입을 뿐 아니라 작은 사이즈가 없어서 여성 의류 매장을 찾아가 본 적도 있다고 한다.

이에 MC들은 조장희와 신체사이즈를 비교해 본 결과, 굴욕을 당할 수밖에 없었다. 연예계 다리 미인으로 알려진 현영 보다 얇은 허벅지를 자랑할 뿐 아니라 신봉선의 팔뚝보다 조장희의 허벅지가 더 얇았던 것.

허리 사이즈를 잴 차례가 오자 신봉선이 자동으로 숨을 참기 시작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메이크업을 즐겨 하고 다닌다는 조장희는 직접 아이라인 그리는 것을 선보이며 능숙한 솜씨를 뽐냈다.

거울 보는 조장희의 모습에 MC들은 ‘여자보다 예쁜 남자’라는 별칭을 지어줬을 정도다. 이에 조장희는 외모 때문에 남자들로부터 대시를 받았던 적도 있었다며 억울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자세한 내용은 12월30일 목요일밤 12시 SBS E!TV ‘철퍼덕 하우스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SBS E!TV)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전직 프로야구 선수 김현수, 에로영화의 레전드 신영웅 된 사연 공개!
▶'아테나' 수애, 섬뜩한 다크 카리스마로 '도끼 수애' 선보여 '눈길'

▶이하늘, 1994년으로 돌아간다면? “창렬아, 멤버 다찼다” 폭탄발언
▶이미연 '로얄 패밀리' 재벌총수 역 긍정적
▶박선주 “원빈, 한때는 가수 지망생이었다” 충격 비화 공개
▶[정품이벤트] 숨37˚ 스킨케어 정품4종, 무료 체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