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23일, 빅뱅 라이브 콘서트 'BIGSHOW' DVD 발매

김민규 기자
2009-07-11 15:12:33

최고의 아이돌 그룹 빅뱅의 라이브 콘서트인 ‘BIGSHOW’를 7월23일부터 안방에서도 즐길 수 있다.

2009년 초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열렸던 빅뱅 단독 콘서트 ‘BIGSHOW’는 당초 2일간 3회 공연 예정이었지만 폭발적인 반응으로 한 차례 공연을 연정하기도 했다. 약 5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단일 콘서트 최다 관객동원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7월23일 양현석이 이끄는 YG엔터테인먼트와 SBSi가 공동으로 빅뱅의 2009 빅뱅 콘서트 ‘BIGSHOW' DVD를 출시한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특히 콘서트에서는 빅뱅 멤버들의 개성넘치는 매력발산과 파격적인 변신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다. 빅뱅의 리더 G드래곤의 열정적인 디제잉 영상과 태양의 공중 피아노 퍼포먼스, 워터스크린을 배경으로 강렬한 연기를 보여준 탑도 DVD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DVD에는 특별영상도 포함되었다. ‘빅쇼를 즐기는 방법’, ‘빅뱅 롯데월드에 떴다’, ‘빅뱅 바이러스’ 등 빅뱅의 캐릭터인 뱅스의 영상과 멤버들이 롯데월드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장면,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를 멤버들이 직접 패러디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메이킹 필름에는 연습실과 리허설 등 콘서트 뒷모습을 전격 대 공개하는 것은 물론, 빅뱅의 노래 ‘WONDERFUL’을 가사와 함께 따라부를 수 있는 노래방 버전 기능까지 있어 특별한 재미를 준다.

DVD는 멤버들이 미니어처로 된 입체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3D패키지와 약 13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도 포함되는 등 소장가치를 높였다.

빅뱅의 BIGSHOW 콘서트 메이킹북에 이어 DVD발매까지 앞두고 있어 2009년 초에 열렸던 콘서트의 열기를 아직도 이어가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민규 기자 minkyu@bntnews.co.kr


관련기사 1

역시 YG Family
'팀킬'의 힘 보여준다




관련기사 2

빅뱅 탑
'킬러'로 변신 한다




관련기사 3

'유희열 스케치북'의
첫 아이돌 2NE1!



▶ ‘드러냄의 미학’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
손목 위의 자존심, 여름엔 더 특별해진다
▶ 패션, ‘아트’와 동행하다
▶ 낸시랭, 앙드레김을 선택하다?!
▶ 연인과 함께 '낮잠 자기' 좋은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