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방부제 외모’ 한은정-최강희-고현정, 동안피부 비결은?

2014-08-28 20:18:31

[김민서 기자] 동안과 노안을 구분하는 가장 큰 요소는 바로 ‘피부나이’다.

피부나이가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서 동안으로 불려 질수도, 노안으로 불려 질수도 있는 것. 이에 대부분의 여성들은 피부 관리에 끊임없는 노력과 시간을 투자한다.

TV브라운관 속 여배우들을 살펴보면 밤낮 구분 없는 생활환경에도 불구하고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를 유지하고 있어 피부 관리법에 대한 많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한은정, 최강희, 고현정은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외모로 유명한데 이들의 피부 관리 비법을 한 번 살펴보자.

☆ ‘주름, 처짐 없이 탄력 넘치는 피부’ 한은정


주름하나 없이 탱탱한 피부를 소유한 한은정. 30대 중반이라는 나이가 놀라울 정도로 탄력 넘치는 피부는 모든 여성들의 부러움과 질투의 대상이 된다.

한은정은 최근 자신의 뷰티 비법을 집에서 스스로하는 ‘홈케어’라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스케줄이 없거나 쉬는 날이면 에스테틱샵에 가지 않고 집에서 꾸준한 리프팅 관리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주로 V라인 마스크팩이나 경락롤러를 이용한 마사지를 즐기는데 V라인 마스크팩은 턱살을 강력하게 위로 잡아당겨 주어 뛰어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해 좋다고 했다.

또한 틈틈이 경락롤러를 이용해 얼굴 마사지를 하는데 독소와 붓기 제거는 물론이고 처진 턱살과 볼살을 위로 올려주어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능을 선보인다며 자신의 뷰티 비법을 공개했다.

한편 한은정이 수시로 사용하는 마스크팩과 경락롤러는 DPC(더마퓨어클리닉) 울트라V리프팅 제품으로 밝혀졌다.

☆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외모’ 최강희


30대임에도 불구하고 앳되고 풋풋한 외모로 연예계 최강 동안으로 불리는 최강희. 그는 외모 뿐만 아니라 독특한 라이프스타일로도 주목받고 있다.

한 행사에서 동안의 비결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그는 “특별한 관리는 전혀 안한다 그냥 하고 싶은대로 산다 먹고 싶을 때는 먹고 자고 싶을 때는 자고 원하는 것을 한다”며 “스트레스보다 마음의 자유가 더 내 몸을 건강하게 하는 것 같다”고 자신의 동안 비결을 전했다.

덧붙여 잠들기 전 수면팩을 즐겨한다고 했는데 다음날 아침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과 함께 화장이 더 잘된다고 했다.

☆ ‘알아주는 피부미인’ 고현정


잡티 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톤으로 20대 못지않은 동안피부를 자랑하는 고현정. 보는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 그의 피부 관리법은 무엇일까.

평소 세안에 소요되는 시간이 15분 정도라며 꼼꼼한 세안법이 자신의 뷰티 노하우라 했다. 미지근한 물로 모공을 충분히 열어준 뒤 클렌징폼을 이용해 피부결을 따라 구석구석 정성스레 씻어낸다고.

솜털과 눈썹 사이까지도 깨끗하게 클렌징될 수 있도록 주의를 기울이며 코 주변을 특히 더 신경 쓴다고 전했다.

☆ 동안피부를 완성하기 위한 뷰티아이템 추천


01. 숨37도 1102 익스트림 타임 컨트롤 오버 나이트 팩
발아발효 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공급되며 지친 피부에 영양과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수면팩이다.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면 되고 다음 날 물로 가볍게 세안하여 씻어내면 된다.
02. DPC(더마퓨어클리닉) 울트라V리프팅 [뷰티 에디터 추천 제품]
마사지 롤러, 마사지 크림, 브이라인 마스크팩이 세트인 이 제품은 처진 얼굴살을 위로 올려주고 턱살을 잡아당겨 주어 피부를 고르게 정돈하여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주름개선 효과는 물론이고 독소, 붓기 제거에도 도움을 주며 얼굴 뿐만 아니라 몸 전체에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 제품은 8월29일 오전 9시20분 CJ 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03. 시슬리 브로스 두스
깨끗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세안용 브러시로 유연한 모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거품 타입 클렌저들의 효과를 강화시키고 세안을 도와준다.
04. 크리니크 린스 오프 포밍 클렌저
메이크업과 자외선 차단제를 말끔하게 지워주는 부드러운 무스타입의 포밍 클렌저. 풍부한 거품이 순하고 부드럽게 클렌징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
(사진출처: DPC(더마퓨어클리닉), 숨37도, 시슬리, 크리니크,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센스 있는 여자라면? ‘천연 여성 청결제’로 케어 하세요
▶ [헐리우드★ 메이크업] 헐리우드 스타에서 모나코 왕비 된 그레이스 켈리
▶끊임없는 피부과 시술 ‘그 이후’
▶ 2014 F/W 당신만을 위한 ‘립스틱’은?
▶ ‘절대동안’ 한은정의 뷰티 시크릿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