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남성에센스로 시작하는 샐러리맨의 그루밍

2014-11-28 11:20:43

[뷰티팀] 여성들에게 ‘뷰티(Beauty)’가 있다면 남성들에게는 ‘그루밍(Grooming)’이 있다.

그루밍은 남성들의 패션, 피부관리나 두발케어까지 남성미용 관련 단어들을 모두 포괄한다. 여자들만 피부를 신경 쓰던 시절은 이제 끝났다. 남자의 제대로 관리되지 않은 피부는 자기관리의 소홀함과 게으름을 여실히 드러내기 때문에 이제 남성피부관리는 필수이다.

특히 30대남성의 경우 잦은 회식과 흡연, 음주 등으로 피부가 손상되기 쉽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쁜 일상 때문에 남자스킨로션만 대충 바르는 경우가 많은데 소홀한 피부관리는 남성피부노화를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건조한 겨울에는 남성세럼이나 남성에센스를 듬뿍 발라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리프팅에센스로 주름을 관리하는 것이 좋다. 겨울철이 되면 남자화장품순위에서 1순위가 되는 남성에센스나 크림은 겨울 필수품이다.

그렇다면 어떤 남성화장품을 어떻게 또 어떤 순서로 사용해야 하는지 남성화장품추천과 남자화장품순서를 함께 알아보자.

Keyword.1 남성에센스: 트러블 방지∙피부개선∙안티에이징 효과

남자들의 흔한 피부고민인 트러블과 잔주름은 방치하면 더욱 심해지기 때문에 집중적인 케어가 필요하다. 거울을 볼 때마다 얼굴에 난 트러블과 점점 더 늘어가는 잔주름이 신경 쓰였다면 피부개선 효과가 있는 리프팅에센스로 고민을 해결하자.

‘메가리프트’는 EISENBERG Paris의 남자세럼이다. 메가리프트는 안티에이징 남성세럼으로써 외부환경으로부터 손상된 남성피부를 개선하며 피부를 환하고 탄력 있게 만든다.

피부 속 깊숙이 강력한 수분을 전달하는 히알루론산과 바이오사카라이드 성분으로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마로니에 추출물은 모공을 수축시켜 남성피부를 더욱 탱탱하게 한다.

피부 개선, 리프팅, 수분 공급까지 남성피부케어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남성에센스 메가리프트를 강력 추천한다.


Keyword.2 남성크림: 수분공급∙ 탄력부여∙안티에이징 효과

남성에센스나 세럼을 바른 후, 수분감과 탄력감 그리고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욱 강하게, 더욱 오랜 시간 유지하기 위해서는 크림을 꼭 발라주어야 한다.

무겁고 끈적이는 크림보다는 가볍고 산뜻한 느낌의 남성탄력크림 ‘안티에이지 콤플렉스’로 눈가주름과 팔자주름을 특별 관리해 보자. 아이젠버그의 안티에이지 콤플렉스는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느낌의 탄력크림으로 눈가나 입가, 턱 등에 강력한 탄력을 부여한다.

이러한 강력한 탄력효과의 비밀은 병풀 추출물(파이토좀). 밀배아 욀과 필수지방산이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킨다.

세안 후에 얼굴전체와 목, 가슴에 발라주면 탄력 넘치는 얼굴라인과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으니 건조한 겨울철을 대비하여 하나 장만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Keyword.3 남성바디케어: 혈액순환개선∙안티셀룰라이트∙지방분해 효과

샐러리맨들은 운동량이 적은 반면 회식과 술자리가 잦아 배가 나오기 쉽다. 앉아있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피로가 쉽게 쌓이고 지방연소가 잘 이루어지기 어렵다.

또한 남자들은 평소에 스트레스나 운동으로 인한 어깨 결림이나 근육 뭉침을 경험하기 쉬운데, 이와 같은 남자들의 모든 고민들을 한 방에 해결해주는 남성전용 바디케어를 소개한다.

‘크리오폼 포맨’은 바디의 안티에이징과 혈액순환 개선, 안티셀룰라이트 효과를 가진 EISENBERG의 남성전용 바디케어 젤이다. 지방분해를 돕는 슬리밍 효과까지 있어 남성들이 원하는 강인하고 남성적인 바디탄력과 바디라인을 위해서도 꼭 필요한 제품이다.

샤워 후 또는 운동 후에 마사지하듯이 발라주면 탄력 넘치는 남성 바디케어가 완성된다. 끈적임이 없이 산뜻하게 스며들면서도 보습력이 뛰어나 남자의 바디를 위한 최고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겠다.

남자화장품브랜드 못지 않는 다양한 남성스킨케어 라인을 자랑하는 아이젠버그의 남자화장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eisenberg.co.kr)에서 찾아볼 수 있다.
(사진출처: 아이젠버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안티에이징 크림’에 주목하라!
▶ [뷰티신상] 수분감 넘치는 안티에이징 화장품
▶ 이민호-박해진-김우빈, 겨울 남자를 위한 뷰티팁
▶ 박신혜-강소라-심은경, 20’s 아이콘 메이크업 분석
▶ 주목해야할 겨울 뷰티 키워드 ‘코어(C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