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수분감 넘치는 안티에이징 화장품

2014-11-24 10:42:12

[김희영 기자] 벌써부터 피부 건조함을 느껴 겨울이 두려워진다면 매력적인 신상품에 주목해보자.

건조함은 얼굴뿐 아니라 온몸에도 치명적인 영향을 미친다. 노화를 촉진시키는 중요한 원인에도 꼽힐 만큼 건조한 피부를 피하기 위해 주름과 각질을 진정시킬 수 있는 제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기초적인 피부 케어는 물론 들뜨지 않고 착 달라붙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제품까지 수분과 유분으로 가득 찬 화장품이 출시됐다. 머릿속부터 발끝까지 촉촉한 보습으로 채워주는 신상 라인을 소개한다.

이솝, 정교함이 돋보이는 ‘길드 오브 아티잔’ 기프트 키트 출시


이솝(Aesop)은 정교함이 돋보이는 기프트 키트 ‘길드 오브 아티잔’을 출시한다.

전 세계 수공예 장인들의 길드로부터 영감을 얻어 제작된 이솝의 2014-2015 기프트 키트는 이솝 스토어에 주로 사용되는 인테리어 재료인 도자기, 가죽, 직물, 구리, 목재 및 대리석을 주제로 제작되었다.

‘길드 오브 아티잔’은 지식과 기술 연마를 위해 평생을 투자하여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는 장인들의 정신과 이솝 창립의 기본 길드 정신을 기념하기 위해 탄생했다.

따뜻한 색감의 구리는 지난 10월 오픈한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와 스위스 제네바 퐁텐 거리에 위치한 이솝 스토어의 주 인테리어 재료로 사용되었다. 구리를 주제로 제작된 '카퍼'는 풍부한 영양의 핸드 및 바디 케어 4종 세트로 구성된 것이 특징.

여섯 개 키트 모두 실용적이고 재활용 가능한 틴박스를 활용하며 우아한 엠보싱 슬리브에 포장되어있다. 각 키트마다 각기 다른 재료를 주제로 이름이 만들어졌으며 매일 사용 가능한 바디 및 립 케어 제품, 핸드 및 바디 케어 4종 세트, 그리고 이솝의 대표 스킨케어 파슬리 씨드 스킨케어 레인지 제품 3종 세트가 있다.

아로마티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물비누 ‘캐스틸 솝’ 2종 출시


아로마티카에서 안심 성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물비누 ‘캐스틸 솝(Castile Soap)’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얼굴부터 바디까지 피부 타입 상관없이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클렌저 제품이다. 계면활성제를 배제하고 식물성 지방산과 알칼리 성분이 결합해 생성된 천연의 글리세린과 세정성분 등 안전한 성분으로만 조합되었다. 또한 코코넛 오일과 올리브 오일이 보습 효과를 배가시켜줘 세안 후 건조함이 심화되는 겨울철에도 촉촉하게 마무리해준다.

매일 사용하는 클렌저 제품임을 감안해 500ml의 넉넉한 대용량으로 출시된다. ‘칼렌듈라 캐스틸 솝’은 무향의 순수 세정제로 칼렌듈라 성분이 피부 진정과 건조를 막아 줘 향에 민감한 아이나 산모들이 사용하기에 더욱 적합하다. ‘제라늄 캐스틸 솝’은 은은한 천연 꽃향으로 균형 있는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지분비 조절 및 수렴에도 좋다.

닐스야드 레머디스, 연말연시를 위한 ‘스페셜 기프트 박스’ 8종 출시


닐스야드 레머디스(NEAL’S YARD REMEDIES)에서 연말연시를 맞이해 다양한 콘셉트의 ‘스페셜 기프트 세트’ 8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세트는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페이셜 콜렉션, 휴식과 스트레스 완화 기능이 있는 바디 & 베쓰 콜렉션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선물을 받는 사람에 따라 원하는 기능의 기프트 박스를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닐스야드 레머디스의 제품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친환경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평소 피부타입이 민감해 화장품 선물이 어려웠던 사람은 물론 남녀노소 모든 피부 타입에게 선물하기 좋다.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프란킨센스(Frankincnse)’라인으로 구성된 ‘리쥬버네이트(Rejuvenate)’와 ‘인텐스(Intense)’ 기프트 세트는 고수분과 고영양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겨울철 매우 건조한 피부로 고민이거나 안티에이징이 필요한 20~40대 여성들에게 추천한다.

소망화장품, ‘다나한 본연채 비비 쿠션’ 출시


다나한 본연채 메이크업 라인에서 우아한 광택을 머금은 피부로 완성해주는 ‘비비 쿠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다나한 본연채 비비쿠션’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수분 공급, 쿨링, 피부 진정, 윤광, 화이트닝, 주름 개선, UV차단의 7가지 효과를 담아 두드릴수록 감쪽같이 완벽해지는 실크 광채 쿠션이다.

고굴절율을 가져 빛의 난반사를 돕는 라이트 모이스처링 오일을 함유하여 어느 각도에서도 실크처럼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을 도와주며 일반 스폰지와 달리 내부에 그물망을 더해 수분과 보습 성분을 한 번 더 잡아주어 촉촉함이 그대로 유지될 수 있는 내장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3단계 실크광 입체 케어 시스템’을 도입하여 발효 인삼 꽃, 달맞이꽃, 희첨 등 5가지 플라워 복합체가 맑고 투명한 피부 톤으로 가꿔주고 지리산 야생 꿀과 순도 99.8% 황금 성분이 우아한 광택을 준다. 황금 누에 추출물이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가꿔 완벽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준다.

폴라초이스, 지·복합성 피부용 ‘리지스트 안티에이징 시스템’ 출시


폴라초이스에서 풍부한 항산화 성분이 건조한 겨울에도 생기 넘치는 피부를 선사하는 지·복합성 피부용 리지스트 안티에이징 라인 신제품 ‘리지스트 퍼펙틀리 발란스드 포밍 클렌저’와 ‘리지스트 웨이트레스 어드밴스드 리페어링 토너’를 출시했다.

‘리지스트 퍼펙틀리 발란스드 포밍 클렌저’는 우수한 세정력으로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주면서 피부 수분 막을 지켜 주는 가벼운 크림 타입의 수용성 클렌저 제품이다. 순한 식물성 항산화 성분과 수분 결합 성분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지스트 웨이트레스 어드밴스드 리페어링 토너’는 가벼운 사용감과 완벽한 보습력을 가진 토너 제품으로 풍부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 탄력을 높여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균일하지 못한 피부 톤과 거친 피부 결을 고르게 정돈하고 모공 개선에 도움을 주며, 식물성 항자극 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뉴랜드 알로에, 낮과 밤 전용 ‘이슬 피부 수분 젤’ 출시


뉴랜드 알로에는 겨울철 피부에 수분을 꽉 채워주는 낮과 밤 전용 이슬피부 수분 젤 ‘멜로즈 모이스트 퓨어 데이 케어 수분 젤’과 ‘멜로즈 모이스트 퓨어 나이트 수분 젤’을 출시한다.

‘멜로즈 모이스트 퓨어 데이 케어 수분 젤’은 낮 시간 동안 산뜻한 수분 감을 지속시켜주는 젤 타입의 수분공급 화장품으로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멜로즈 모이스트 퓨어 나이트 수분 젤’은 밤 전용 수분 화장품으로 신진대사가 왕성한 밤 시간에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즉각적으로 공급해준다.

뉴랜드 알로에의 이슬 피부로 가꿔주는 낮과 밤 전용 알로에 수분 젤은 대두를 발효시켜 얻은 셀 플러스와 특허 성분인 초임계 겨우살이 추출물, 초임계 알로에, 동백 추출물, 감초산 유도체 ,카페인 성분이 들어있어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프리카 스와지캔들, ‘크리스마스 한정판 캔들’ 출시


스와지캔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한정판 캔들’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크리스마스 캔들은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을 모티브로한 캔들로 빛을 보면 발광하는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활용 가능하고 불을 켰을 때 스와지캔들만의 패턴 빛이 특징으로 총 4가지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해마다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캔들인 기린 캔들은 물론 아프리카를 연상케 하는 스와지 캔들만의 패턴들이 새롭게 출시되어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스와지캔들은 세계 공정무역기구에 속한 착한 캔들로 모든 제품의 수익금 일부는 아프리카 스와질랜드 아이들을 위해 쓰이고 있어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크리스마스 캔들이다.

홀리카 홀리카, ‘포에버 링클리스 베리 매직 리프팅’ 라인 4종 출시


홀리카 홀리카에서 북유럽 야생 블루베리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주는 ‘포에버 링클리스 베리 매직 리프팅’ 라인 4종을 출시한다.

‘포에버 링클리스 베리 매직 리프팅’ 라인은 북유럽 최북단 청정지역에서 영하 30도에도 얼지 않고 살아남는 베리 성분을 담은 신제품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이번 신제품의 주요 성분인 야생 블루베리는 혹독한 추위에서 살아남는 자생력을 바탕으로 일반 블루베리보다 항산화 성분을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어 탄력 넘치는 동안 얼굴로 관리해준다.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베리씨 추출물이 피부 속 깊이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고 피부 결과 톤을 개선해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포에버 링클리스 베리 매직 리프팅 토너’와 ‘포에버 링클리스 베리 매직 리프팅 에멀션’은 블루베리의 안토시아닌 성분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고보습 토너와 에멀션이다.

‘포에버 링클리스 베리 매직 리프팅 에센스’는 농도 짙은 야생 베리 성분을 고스란히 담은 고농축 에센스로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피부에 생기를 더한다. 피부에 탄력감을 선사하는 ‘포에버 링클리스 베리 매직 리프팅 크림’은 야생 베리 성분이 탄력을 잃은 피부를 촘촘하고 탱탱하게 가꾸어주는 고탄력 크림이다.

한스킨, 손발 전용 ‘너리싱 실크 트리트먼트’ 2종 출시


한스킨이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손과 각질 고민이 많은 발을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너리싱 실크 트리트먼트’ 2종을 출시했다.

한스킨 너리싱 실크 트리트먼트 핸드 마스크 및 풋 마스크는 인도의 동의보감이라고 불리는 아유르베다 테라피에서 사용된 6가지 원료와 실크 아미노산, 실크 추출물을 함유하여 거칠어진 손과 발을 부드럽게 관리하고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마스크이다.

또한 보습 기능이 있다고 알려진 라벤더, 세이지, 로즈마리 등 5가지 허브를 저온 추출한 콤플렉스를 통해 각각의 허브 효과를 피부 전달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손과 발로 가꾸어 준다.

이밖에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하는 것으로 유명한 콜라겐을 물에 녹을 수 있는 형태로 만든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을 함유하여 콜라겐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보들보들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출시


스킨푸드가 건조하고 차가운 겨울 바람에 맞설 신제품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를 출시한다.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는 정제수 대신 블랙비프로폴리스 추출물을 비롯해 로열 젤리추출물, 로열 블랙 허니 추출물, 마치현 추출물 등을 담은 일명 ‘꿀물 에센스’다.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되며 피부 보호와 윤기, 보습까지 챙길 수 있어 건조함과 푸석함을 느끼는 겨울 날씨에 사용하기 좋다.

특히 최근 건강식품 뿐 아니라 화장품 원료로도 각광받고 있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50%나 담겨있다. 프로폴리스는 벌이 자신의 집을 지키기 위해 여러 식물에서 얻은 물질을 자신의 타액, 효소 등과 섞어 만들어낸 물질로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포니가 전한 ‘올 어바웃 건성녀’ 촉촉 메이크업
▶ [뷰티신상] 11월 놓치면 안 될 아이템
▶ 뉴욕 스트릿에서 만난 케이뷰티(K-beauty) ‘네이처리퍼블릭’
▶ 패션쇼에서 본 2014 F/W 메이크업 트렌드
▶ 오피스걸을 위한 ‘24시’ 미생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