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안티에이징 크림’에 주목하라!

2014-11-26 14:16:25

[김희영 기자] 겨울이 다가오면서 뷰티를 사랑하는 여자들 사이에서 안티에이징 크림이 이슈가 되고 있다.

여자 둘만 모여도 떠들게 되는 것이 바로 화장품 이야기. 특히 겨울이 다가오는 11월엔 들뜨는 메이크업과 일어나는 각질 등 피부 골칫덩어리 때문에 서로 사용하는 제품이 무엇인지 공유하는 시간이 늘었다.

흐르는 시간을 잡을 순 없지만 늦춰보겠다는 마음으로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찾는 요즘, 여자들 사이에서 소문난 안티에이징 크림 리스트를 뽑아봤다. 만만치 않은 가격대지만 효과 만큼은 자부한단다.

얼굴에 볼륨과 수분을 UP!
안티에이징 크림 HOT LIST



1.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 여배우 김하늘이 선택한 안티에이징 크림. 피부 속 셀 코어의 힘을 강화시키는 파워셀 코어 성분이 함유되어 주름개선과 미백 등 2중 기능성 효과를 지닌 파워 안티에이징 크림. 피부 친화력이 높은 텍스처가 피부 사이에 빠르게 스며들어 보습력을 높여준다.
2. 자인 불로 크림 산삼과 시로미 유래의 식물줄기 세포 배양액이 탄력 있게 피부를 가꾸어주는 한방 크림. 용안열매 추출물이 효과적인 주름 개선을 도와준다. 묵직한 듯한 크리미한 텍스처가 피부에 편안함과 부드러움을 주는 제품이다.
3.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 어드밴스드 타임레스폰스 콤플렉스가 피부 노화에 영향을 미치는 젊음 에너지를 활성화시켜준다. 녹차 성분 및 아시안 보태니컬 성분이 건강한 세포로 피부를 촘촘히 관리해준다.
4. 한율 극진 크림 인삼에서 피부 탄력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성분만 고농축해 노화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안티에이징 크림. 피부 속부터 겉까지 마르지 않게 피부 환경을 만들어준다.
5. 설화수 다함설 크림 단삼, 홍삼 등 한방원료를 피부와 유사한 조성으로 캡슐화한 다함환 기술을 피부 안팎을 동시에 가꿔준다. 피부 재강화로 젊고 건강한 피부로 만드는 안티에이징 크림.
6. 샤넬 르 리프트 크렘 집중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위해 피부 배경을 감지하는 성분이 피부 탄력을 최적화 시켜준다. 벨벳 느낌의 유수분 균형잡힌 텍스처가 피부를 감싸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7. SK-Ⅱ 스템파워 크림 강력한 안티에이징 포뮬러인 스템 아카넥스 컴플렉스가 주름을 완화하고 피부 탄력을 빠르게 향상시켜준다. 가벼운 크리미 타입 텍스처로 에센스 다음 단계에 사용하면 효과적인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다.
8. 르페르 로얄 드 캐비아 100% 캐비어 추출물을 캡슐화 시킨 고순도 안티에이징 크림. 전문적인 주름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거즈에 싼 후 짜서 피부 전체에 발라주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뉴욕 스트릿에서 만난 케이뷰티(K-beauty) ‘네이처리퍼블릭’
▶ [뷰티신상] 수분감 넘치는 안티에이징 화장품
▶ 포니가 전한 ‘올 어바웃 건성녀’ 촉촉 메이크업
▶ 패션쇼에서 본 2014 F/W 메이크업 트렌드
▶ 주목해야할 겨울 뷰티 키워드 ‘코어(C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