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한 해를 마무리하는 특별 이벤트

2014-12-19 17:33:47

[김희영 기자] 2015년이 보름 앞으로 다가왔다.

올해를 잘 마무리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다양한 모임과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마음을 담은 선물은 필수로 준비해야 된다.

즐거운 연말을 만들 수 있는 파티 제공 이벤트부터 알찬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할인 행사까지 뜨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는 각양각색 이벤트를 소개한다.

올리브영, 크리스마스 남성 선물세트전 ‘맨즈데이’ 실시


올리브영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남성 스킨케어 선물세트 특가를 콘셉트로 한 ‘맨즈데이’를 실시한다.

매월 다른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맨즈데이는 12월19일부터 12월21일까지이며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둔 주말인 만큼 다양한 남성 뷰티 아이템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남성 스킨케어 세트뿐 아니라 남성 향수, 헤어 스타일링 제품 등이 포함되어 있다.

참여 브랜드로는 BRTC, 라끄베르, 보닌, 우르오스, 불독, 로레알맨, XTM 스타일옴므, DTRT 등 남성 스킨케어 세트를 비롯해 페라리, 불가리 등 남성 향수 및 미쟝센, 아메리칸크루, 아픽스, 핸즈드푸코, 스웨거, 2VEE 등 헤어스타일링 제품 등이 있다. 특가 혜택은 취급 품목 및 품목별 할인율이 상이할 수 있고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한스킨, 직장인 대상 ‘미생(美殅)’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한스킨이 12월17일부터 12월23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연말연시 바쁜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을 응원하는 ‘미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는 실제 회사에서 여러 가지 고충을 겪는 대한민국 직장인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피부 결을 완성할 수 있는 한스킨 제품을 증정함으로써 ‘피부 완생’이라는 콘셉트로 일상 속 활력소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스킨 공식 페이스북을 좋아요 누르고 한스킨 미생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타임라인에 공유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URL과 함께 회사 생활 에피소드를 작성하는 방식이다.

한스킨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시간이 흘러 변형된 피부 결을 아기피부 같이 바꿔 주는 ‘바이오 오리진 디 앰플 세럼’ 정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12월26일 한스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뷰티인, 연말 파티 지원 이벤트 실시


뷰티인이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소중한 사람들과의 송년회를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아듀 2014 뷰티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족, 친구, 직장 동료 등 연말을 함께 보낼 사람들의 소개와 송년회 계획을 뷰티인 공식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팀에게는 송년회에서 촉촉한 피부를 빛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뷰티인 아쿠아 플러스 2종 세트와 함께 케이크 & 샴페인, 파티 용품, 영화 티켓 등 푸짐한 상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23일 뷰티인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앳킨슨 & 일루미넘, 롯데 잠실점 팝업 스토어 오픈


앳킨슨과 일루미넘이 12월19일부터 12월31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앳킨슨은 현대적인 감각과 영국 특유의 위트를 더한 대담하고 매혹적인 향수 콜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앳킨슨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샘플 5종 키트,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럭셔리 기프트 박스’와 ‘24 올드 본드 스트리트 솝’을 증정한다.

또한 12월19일부터 12월25일까지 앳킨슨의 대표 마스코트 ‘미스터 스놉’과 함께 사진을 찍는 SNS 이벤트에 참여 시 앳킨슨 샘플 1종을 제공해 제품 체험뿐만 아니라 특별한 혜택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일루미넘은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일루미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샘플 3종 키트,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일루미넘 캔들 증정뿐만 아니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일루미넘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12월19일부터 12월25일까지 영국 왕세손비 케이트 미들턴의 결혼식 향수로 유명한 ‘화이트 가드니아 페탈’ 꽃송이 시향회를 열어 영국 왕실이 선택한 품격 있는 향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출시 기념 사전 예약 판매 개시


질레트에서 2015년 1월 턱선에 따라 반응하여 움직이는 플렉스볼 기술이 적용된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을 미국에 이어 세계 2번째로 출시하고 12월15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1월1일 정식 출시되는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은 기존 질레트 면도기 제품들과 달리 혁신적인 플렉스볼 기술을 면도기 핸들 자체에 적용해 면도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제품이다.

면도날이 상하로만 움직이는 기존 질레트 면도기와 달리 면도날이 좌우로 최대 24도까지 움직이는 플렉스볼 기술로 얼굴의 모든 곡선 및 턱 선을 따라 반응하며 어떤 부위의 수염도 놓치지 않는 최적의 밀착면도를 제공한다.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출시 기념 사전 예약 판매는 12월15일부터 12월3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 옥션, 11번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사전 예약 구매자 중 선착순 9000명에게는 특별 제작된 질레트 한정판 사은품을 증정하며 제품은 출시 이후인 내년 1월2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할 예정이다.

아큐브, ‘오아시스® 짝꿍 이벤트’ 진행


아큐브®는 12월21일까지 올바른 난시 교정을 독려하기 위한 아큐브 ‘오아시스® 짝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큐브®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제시된 4장의 카드 중 아큐브 오아시스® 근시용의 짝꿍인 오아시스® 난시용이 숨겨진 카드의 번호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오아시스® 난시용이 숨겨진 카드의 뒷면에는 난시 보유자만 식별할 수 있는 ‘난시용’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명에게 아큐브 오아시스® 정품 1팩과 스타벅스 2015 다이어리가 증정된다. 댓글을 남긴 뒤 게시물을 공유하고 좋아요를 누르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지며 당첨자는 12월22일에 아큐브®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최대 50% 할인 ‘스윗 빅 세일’ 실시


에뛰드하우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윗 빅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12월19일부터 12월21일까지 총 3일간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핑크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VIP 등급인 경우 기본 할인 금액에 더해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에뛰드하우스 핑크 멤버십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랄비, ‘스마트시리즈 화이트 & 블랙’ 예약 판매 실시


오랄비가 ‘오랄비 스마트 시리즈 화이트 & 블랙’의 출시를 기념하여 12월31일까지 11번가에서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1일 출시 예정인 신상품은 세계 최초로 블루투스를 탑재하고 사물인터넷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오랄비의 역사상 가장 지능적인 전동칫솔이다.

이번 예약 판매는 선착순 500개 한정으로 진행하며 기간 중 예약 구매하는 경우 최대 35% 할인이 가능하고 11번가 20000포인트 적립의 혜택까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오랄비 스마트시리즈와 뉴 아이패드 에어 2를 함께 구매하면 추가적인 가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300개 한정으로 16GB Wi-Fi의 모델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해 2가지 제품 모두를 더해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예약판매를 기념해 게시판에 새로 출시되는 오랄비 스마트 시리즈의 특징 중 가장 기대되는 점을 적으면 3명을 선정해 아이폰6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에스쁘아, ‘GOOD BYE 2014’ 최대 50% 세일 실시


에스쁘아가 2014년 한 해 고객 성원에 감사하며 12월21일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의 ‘GOOD BYE 2014’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평소 눈여겨본 에스쁘아 메이크업 제품 혹은 지인을 위한 선물을 보다 알뜰하게 마련할 수 있는 올해 마지막 찬스로 품목 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에스쁘아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면세점을 제외한 전 지점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12월엔 ‘겨울 보습’ 하세요!
▶ ‘청룡영화제’ 속 여배우 메이크업 따라잡기
▶ 겟 잇! ‘멀티 틴트밤’ 활용백서
▶ [★ 다이어트] 이보영-이유리-김성령, 바디 라인 유지 비법 공개
▶ 파우치 속 ‘윈터 잇 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