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뷰티 콜렉션으로 완벽한 연말 데이트 준비하기

2015-12-09 15:48:03

[최우진 기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많은 이들이 소중한 사람과 함께 보내기 위한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

스페셜 데이트를 아름답고 멋진 모습으로 장식해야 할 것. 뷰티 브랜드가 연말 데이트에 앞서 완벽한 겨울 남녀로 변신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여성을 위한 립 글로스, 메이크업 팔레트, 홀리데이 콜렉션, 앰플과 남성을 위한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됐다.

뷰티 콜렉션을 활용해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기억에 남을 크리스마스를 보내보자.

RMK, ‘립 젤리 글로스’ 출시


RMK가 입술에 생기와 보습감을 주는 ‘립 젤리 글로스’를 출시한다.

‘립 젤리 글로스’는 촉촉함을 가득 담은 쥬이시한 포물라로 투명하고 퓨어하게 발색되는 립글로스 제품이다. RMK만의 스페셜한 스푼 모양의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돼 있어 양 조절이 용이하고 입술 모양에 맞게 젤리 글로스가 밀착돼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 또한 보습에 효과가 좋은 올리브오일, 로즈힙열매오일 등을 함유해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색상은 레드, 핑크, 오렌지, 코럴, 블루, 라벤더 등 총 11가지 색상으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각도에 따라 반짝이는 컬러감이 화사하면서도 세련돼 매일매일 분위기에 따라 러블리, 큐트, 고풍스러운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루나, ‘아이라이트 팔레트’ 출시


루나가 하나의 키트로 다양한 눈 화장이 가능한 ‘아이라이트 파레트’를 선보였다.

‘루나 아이라이트 파레트’는 은은한 화이트톤부터 브라운톤 등 다채로운 11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된 아이섀도우다. 펄과 무펄, 베이스 등 다양한 아이섀도우로 구성돼 일상생활의 자연스러운 메이크업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모든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상 속 리얼웨이’를 콘셉트로 색상 조합과 그라데이션이 어려울 수 있는 초보자도 간편히 나만의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색상을 배열했다. 아이키트 상단은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색상을 하단에는 포인트 색상의 아이섀도우를 배열해 나만의 눈 화장을 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메이크업 포에버, 쿠쿠클라라 윈터와 콜라보레이션한 ‘클라라 드 샴므’ 출시


메이크업 포에버가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유명 디자이너 돌 메이커 ‘이브리 돌 컬렉션’ (Yvely Doll Collection)과 진행한 겨울 특별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탄생한 ‘클라라 드 샴므(Clara de Charme)’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대표하는 블랙과 레드 컬러로 이루어진 시크하면서도 유니크한 핸드메이드 의상 및 소품을 착용했다.

특히 쿠쿠클라라의 디자이너이자 제작자이며 돌 페인팅 아티스트로도 유명한 수나(Suna)가 메이크업 포에버 제품을 이용해 정교하고 섬세한 페인팅으로 매력을 더했는데 홀리데이 콜렉션 ‘젤 플렉시 #401’호로 매혹적인 입술을, 펄 파우더 ‘다이아몬드 파우더’로 고급스러운 코퍼 컬러의 눈매를 완성했다.

바닐라코, ‘키스 콜렉터 립스틱’ 출시


바닐라코가 트렌드한 컬러와 다양한 텍스처로 매혹적인 립을 연출해 줄 ‘키스 콜렉터 립스틱’ 48종을 선보였다.

‘키스 콜렉터 립스틱’은 기존 패키지가 리뉴얼 되면서 다양한 컬러가 추가돼 3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가볍고 실키한 텍스처로 뭉침 없이 발리는 ‘키스 콜렉터 새틴 립스틱(12컬러)’과 촉촉한 컬러감으로 입술을 글로시하게 코팅해주는 ‘키스 콜렉터 러스터 립스틱(12컬러)’, 입술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키스 콜렉터 모이스처 립스틱(24컬러)’으로 총 48컬러로 구성돼 있다.

‘키스 콜렉터 새틴 립스틱’은 눈에 보이는 선명한 컬러가 그대로 발색되는 매트한 타입의 립스틱이다. ‘키스 콜렉터 러스터 립스틱’은 물기를 머금은 듯 투명한 유리알 광택감을 선사하는 립스틱이다. ‘키스 콜렉터 모이스처 립스틱’은 입술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를 표현하는 립스틱이다.

이씰린, ‘에이지 리뉴 아스타골드 앰플’ 출시


이씰린이 중년 여성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피부 재생 주기에 맞춘 6주 집중 스킨케어 프로그램 ’에이지 리뉴 아스타골드 앰플’을 출시했다.

주름, 미백, 탄력 등 중년 여성의 피부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에이지 리뉴 아스타골드 앰플’은 나이가 들수록 길어지는 여성의 피부 재생 주기에 맞춰 6주간 매주 앰플 1병씩을 사용하도록 구성했다.

주요 성분인 ‘에이지 리뉴 아스타 AQTM’는 바다 녹조류 해마토코쿠스에서 추출한 천연 아스타잔틴, 바다 미세조류 두나리엘라의 천연 베타카로틴인 프로비타민A, 피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효모 추출 코엔자임-Q10 등 건강기능식품 소재 복합체를 마이크로 캡슐에 담아 피부 흡수력을 높였다.

부르주아, 2015 ‘NIGHT LIGHTS IN PARIS’ 콜렉션 출시


부르주아가 본고장 파리의 빛나는 밤에서 모티브를 얻은 화려한 빛과 깊이감 있는 컬러가 특징인 2015 한정판 홀리데이 콜렉션 2015 'NIGHT LIGHTS IN PARIS'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1895년 탄생한 전설의 부르조아 아이템 '자바 라이스 파우더'에 반짝임을 더한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이 출시되었으며 대담한 컬러와 반짝임이 매력적인 '스모키 스토리' 2종, 엘레강스한 레드 컬러의 '루즈에디션 벨벳' 뉴 쉐이드가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2015년 홀리데이 버전 ‘자바 라이스 파우더’는 기존 자바 라이스 파우더에 반짝임을 더한 일루미네이팅 파우더. 고운 피그먼트 입자가 선사하는 구름처럼 가벼운 텍스처에 은은한 쉬머링 효과는 기본! 얼굴 전체에 가볍게 터치해주면 밤이 깊도록 은은하게 빛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트렌디한 색감과 편리한 사용감으로 스모키 메이크업 팔레트의 대명사가 된 ‘스모키 스토리 2종’은 파리의 밤하늘을 수놓은 듯한 반짝임과 화려한 컬러가 돋보인다. 깃털처럼 가벼운 사용감과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부르조아 베스트셀러 ‘루즈에디션 벨벳 15호 레드 볼루션’은 홀리데이 파티 룩에 어울리는 퓨어하고 엘레강스한 레드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홀리카 홀리카, ‘네이처 포스 옴므 라인’ 출시


홀리카 홀리카가 제주에서만 자생하는 녹나무잎추출물을 함유해 거친 남성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남성 전용 스킨 케어 ‘네이처 포스 옴므 라인’을 출시한다.

토너, 에멀젼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탁월한 정화효과를 지녀 제주의 힐링 나무라 불리는 녹나무잎추출물이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부드러운 남성 스킨 케어 라인이다. 잦은 면도와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녹나무의 에너지와 수분감을 전달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것. 또한 은은하게 풍기는 제주 감귤 향과 숲 속 느낌의 우디 계열 향이 어우러져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네이처 포스 옴므 카밍 토너’와 ‘네이처 포스 옴므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젼’은 수분감이 피부 속 깊이 전달돼 건조한 남성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특히 알코올 대신 청주 추출물을 함유,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톤을 밝혀주고 알코올 특유의 냄새가 없어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데일리 케어 만으로도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존바바토스, 아티산 스킨 케어 출시


존바바토스가 아티산(Artisan) 향을 그대로 담은 스킨 케어 시리즈를 선보였다.

스킨케어 시리즈는 애프터 셰이브 로션과 애프터 셰이브 밤 2가지로 세안 후 혹은 면도 후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특히 끈적이지 않는 산뜻함으로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준다.

아티산 향수와 동일한 시트러스 우디 향으로 상쾌함을 유지하며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남성미를 완성한다. 상큼한 감귤, 만다린 오렌지와 유니크한 진저 추출물, 따뜻한 느낌의 조지아산 나무 향이 조화돼 은은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향이 특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뷰티이벤트] 한정 기간 프로모션! “특가품을 잡아라”
▶ 크리스마스 콘셉트! 태티서의 ‘눈꽃 피부’
▶ [스타★과거VS현재] 박신혜 꽃 피는 미모는 현재 진행 중!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