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이하늬-강소라, 자기 관리의 여왕 ‘몸매 관리 비법’

2015-03-05 10:07:16

[조지윤 기자] 세월을 거스른 듯 동안 외모와 탄탄하고 굴곡진 S라인 몸매 여배우들의 몸매 비결은 항상 세간의 관심이다.

특히 미스코리아 출신의 ‘겟잇뷰티 2015’의 안방마님 이하늬와 tvN 드라마 ‘미생’에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과 고품격 몸매라인을 선보인 강소라는 최근 많은 여성들의 닮고 싶은 롤모델로 떠오르고 있다.

타고난 듯처럼 보이는 그들의 완벽한 몸매는 사실 피나는 노력과 숨은 땀이 숨어져있다. 이에 그들의 몸매 관리 비결을 전해본다.

▶ 볼륨감 넘치는 몸매 이하늬


2007년 미스유니버스에서 4위를 차지할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미모를 인정받은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인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의 안방마님 이하늬가 최근 자신의 프로그램에서 특별한 몸매 관리 비결을 공개해 화제다.

이하늬는 바디관리는 자기 전 숙면을 취하게 하는 오일들로 구성되어있는 제품으로 유선부터 목선, 가슴 라인까지 데콜테 셀프 마사지를 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그는 살이 잘 찌는 편이라 항상 식단을 조절한다고 한다. 몸매 유지를 위한 이하니의 식안은 견과류와 석류가 들어간 감자 샐러드, 샐러리, 다시마, 방울토마토, 두부 등 저칼로리 음식을 섭취하고 다시마는 초장 없이 먹는다고 한다.

▶ 강소라, 명품 몸매 비결


다이어트를 통해 상당량의 몸무게를 감소한 것으로 알려진 배우 강소라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명품 몸매 비결을 전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소라의 몸매 비결은 최대한 소식하며 공복 상태를 오래 두지 않는다고 전했다. 촬영이 3일간 없을 경우에는 첫 날에 풍족하게 식사하는 편이라며 리듬감을 주는 식단 조절을 소개했다. 또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덜 먹고 운동한다. 많이 굶는다”라는 솔직한 대답을 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더불어 완벽한 몸매의 비결 중의 하나로 최근 숙변 제거와 하체가 튼튼해지는 승마를 배워 몸매를 가꾸며 발레 스트레칭을 통해 다이어트를 한다고도 알려져 있다.

▶ 탱탱하고 탄력있는 몸매 관리 BEAUTY ITEM

01. 코코스타 W라인 브레스트팩 고대 태국왕실 여성의 몸매를 가꾸어주었던 미용 비법인 푸에라리아 미리피카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가슴 피부로 케어 해주고 고농축 하이드로겔 패치 기술을 이용하여 효과적으로 가슴에 밀착된다.

02. 산타 마리아 노벨라 라떼 뻬르 일 꼬르뽀 풍부한 코코아 버터와 아보카도 오일 성분이 건조한 보디에 풍부한 영양과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실키한 감촉을 선사해주는 바디크림

03. 조 말론 런던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바디크림 영양공급을 해주는 것과 동시에
피부 보호 성분들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연하게 만들어준다.

04. 아베다 블루 오일 밸런싱 컨센트레이트 블루 카모마일이 몸과 마음을 진정시켜 주고 긴장을 풀어준다.

05. 프레쉬 브라운 슈가 바디 폴리쉬 자연 흑설탕이 바디의 각질을 순하게 제거하고 깊은 보습을 주는 바디 스크럽
(사진출처: 코코스타, 산타 마리아, 조 말론 런던, 아베다, 프레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피부관리 고수들이 전하는 ‘숨겨진 노하우’를 밝힌다!
▶ 스타들의 아름다운 손, 손? 손!
▶ 아이유가 사용하는 ‘아이유 팩’ 뭐야?
▶ 꽉찬 3월, 야근이 많은 직장女를 위한 뷰티백서
▶ 피부관리 고수들이 전하는 ‘숨겨진 노하우’를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