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피부는 ‘수분’을 필요로 한다!

2015-08-27 17:49:47

[구혜진 기자] 아침, 저녁 일교차가 커지면 피부도 기온에 예민하게 반응한다.

뜨거웠던 더위가 가시고 갑작스레 쌀쌀해진 요즘 같은 날에는 더더욱 피부가 거칠고 건조하다. 이럴 때 피부를 위한 수분 보충은 필수. 피부 내 수분이 충분하면 건강해 보이는 혈색을 만들 수 있고 촉촉해 보이는 윤광 효과까지 줄 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떤 방법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할 수 있을까. 지금부터 3CE에서 제안하는 수분 충전 아이템을 소개한다.

수분 마스크팩


고농축 보습 솔루션 에센스를 그대로 넣어 건조한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전달하는 워터래핑마스크팩.

이 제품은 강력한 워터래핑 효과로 피부 속 건조함을 말끔하게 해결해 주는 프리미엄 집중 보습마스크 시트다. 미세한 섬유 조직 사이사이 솔루션 에센스를 듬뿍 머금은 보드라운 극세사 원단이 피부에 밀착되면서 더욱 효과적으로 보습감을 부여한다.

에센스가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을 주며 생기를 잃고 푸석해진 피부가 금새 탄력을 찾고 촉촉해 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미스트


무파라벤, 무미네랄오일, 무탈크, 무색소를 적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한 허니 워터 미스트.

꿀 추출물 등 다양한 보습 성분들이 피부에 수분감과 영양감을 증진시키며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분사 후 촉촉한 보습감은 물론 은은한 광채막이 막 세수를 한 듯한 효과를 준다.

메이크업 전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후에도 간편하게 분사할 수 있으며 얼굴 전체에 가볍게 뿌려주면 글래머러스한 광채 효과를 낼 수 있다.

페이스 오일


피부 친화성이 좋고 항산화력이 우수한 식물성 오일. 끈적임과 미끈거림 없이 흡수되며 윤기 나고 촉촉한 피부를 표현해 준다.

미세한 골드펄이 함유되어 있어 보다 글로시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기초 베이스로 완벽하게 수분을 공급해 준 후 마무리로 페이스 오일을 얼굴에 더해주면 수분막이 형성되 오랜 시간 촉촉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다.

촉촉하고 윤기나는 윤광 피부를 표현하고 싶다면 인리치드 트리트먼트 페이스 오일을, 볼륨감 있는 페이스와 보디라인을 연출하고 싶다면 트리트먼트 쉬머 오일을 선택하자.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3 CONCEPT EYES,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꿀피부 따라잡기 1,2,3
▶ [뷰티신상]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힐링 아이템’
▶ ‘채널 소시’ 태연 셀프 네일 따라잡기
▶ [#스타 #헤어] 서인국-이진욱-주지훈, 여름철 HOT 헤어스타일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