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힐링 아이템’

2015-08-13 14:55:19

[최우진 기자] 계속되는 찜통 더위와 비 내리는 날씨 속에서 쉽게 지치기 마련.

더불어 실내 활동이 잦으면 자칫 외모 관리에 소홀할 수 있다.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 위해선 쇼핑으로 기분을 업시켜야 할 것. 여러 뷰티 브랜드가 변덕 잦은 날씨 속에서 에너지를 선사해 줄 뷰티 아이템을 출시한다.

각종 립, 아이, 베이스 등 메이크업 제품부터 탄력 있는 피부를 케어해 줄 크림과 남성을 위한 향수까지 듣기만 해도 설레는 핫 아이템들이 준비됐다. 뷰티 아이템들을 활용해 외모를 업그레이드 해 찝찝한 여름을 이겨보자.

바닐라코, ‘키스 콜렉터 립 크레용 샤인’ 출시


바닐라코가 물기를 머금은 듯 투명하고 탱글탱글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키스 콜렉터 립 크레용 샤인’을 출시했다.

‘키스 콜렉터 립 크레용 샤인’은 유리알처럼 맑고 광택 입술을 연출하는 립 크레용 제품이다. 부드럽고 글로시한 질감으로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발색되며 입술 각질과 주름을 잠재워 매끈하게 연출해 주는 점이 특징이다. 수분 가득한 아세로라 추출물이 입술에 보습막을 씌워 생기를 부여하고 아르간 오일과 꿀 추출물이 입술에 윤기를 더하고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오토 타입 립 크레용으로 총 6컬러로 구성되며 하단을 돌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입술 안쪽부터 가볍게 내용물을 바른 뒤 내장된 스폰지 팁으로 그라데이션하면 다양한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

부르주아, ‘푸쉬 업 마스카라’ 3종 출시


부르조아가 컬러와 기능이 강화된 ‘푸쉬 업 마스카라’ 3종을 선보였다.

진화된 볼륨감을 선사하는 ‘푸쉬 업 마스카라’는 특수 제작된 리프트 업 브러쉬가 볼륨, 컬링, 랭쓰닝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가볍고 지속력 강한 포뮬러가 답답한 속눈썹 메이크업을 덜어주면서도 흐트러짐 없이 풍성한 C컬을 유지해준다.

특히 오리지널 제품인 ‘푸쉬 업 마스카라 #원더 블랙’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울트라 블랙 에디션, 패뷸러스 브라운, 블랙 워터프루프 3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때와 장소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셀퓨전씨, ‘톡스 필 프로그램’ 출시


셀퓨전씨가 국내 최초 신개념 다운에이징 필링의 결정판 ‘톡스 필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톡스필 프로그램’은 14년 동안 유럽과 러시아에 수출된 필링 기술력과 노하우로 단순한 필링 기능을 넘어서 잔주름, 탄력, 볼륨, 피부톤, 피부결까지 해결해 주는 다운에이징 필링의 업그레이드 버전 필이다.

첫 번째 단계 프리-케어 솔루션인 ‘프렙 솔루션’은 스케일링 성분을 통해 굴곡 있는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도와준다. 두 번째 단계에서는 리프팅 성분 복합체 ‘브이톡스’와 AHA 30%를 함유한 다운에이징-리프팅 필 ‘톡스 필’이 탄력 성분을 증가시켜 볼륨 개선 및 리프팅 등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마지막으로 후 처치제인 ‘뉴트럴 젤 마스크’는 아줄렌을 비롯한 펩타이드 성분 함유로 진정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강력한 보습 작용을 부여해 피부 겉은 맑고 투영하게 피부 속은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이지함화장품, ‘이지함 미네랄 인 쿠션’ 출시


이지함화장품이 주름, 자외선 차단, 미백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미인 쿠션 팩트 ‘이지함 미네랄 인 쿠션 팩트’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피부 속 수분과 유사한 바이오 미네랄 워터(미네랄 워터, 글루타치온, 우유지질, 태아닌) 성분이 수분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

또한 발림성이 좋아 피부에 밀착돼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피부를 깨끗하고 화사하게 표현해준다. 무엇보다 모찌 모양 쿠션 안에 매쉬가 들어있는 구조로 내용물을 안쪽에 감싸고 있어 쉽게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분을 조절해주는 리모니아 아시디씨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피지와 모공케어를 도와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수분 조절 기능이 있는 아이스플랜트 성분이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 수분 손실을 막아 오랜시간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한다.

페리페라, ‘잉크 vs 워터’ 콘셉트 베이스와 립 제품 출시


페리페라가 지속력과 촉촉함을 높인 ‘잉크 vs워터’ 콘셉트의 베이스와 립 신제품을 출시했다.

한 방울로 가볍고 촘촘하게 스며드는 ‘페리스 잉크 드롭 BB’는 지우개 필터를 한 듯 커버력과 완벽한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아이템이다. 얇고 가벼운 다크닝프리 클리어 파우더가 풍부하게 함유돼 하루 종일 다크닝 없는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3중 기능은 물론 피부 정화에 도움이 되는 헝가리 워터 등 성분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페리스 잉크 더 촉촉’은 앙큼발랄한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페리페라만의 개성이 느껴지는 네이밍으로 고르는 재미를 더해준다. 컬러는 김소현의 잉크룩에 사용된 4호 ‘취향저격’를 비롯해 ‘꽁냥꽁냥’, ‘앙증보스’, ‘입술깡패’, ‘쏘울어택’ 등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촉촉한 가을 입술을 책임질 전망이다.

‘페리스 워터 촉촉 쿠션’은 쉐어버터와 아보카도 오일을 머금어 마르지 않는 촉촉한 피부를 연출하는 쿠션 아이템이다.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미백, 주름 3중 기능을 지니고 있을 뿐만 아니라 화난 피부를 잠재우는 티트리 오일과 캐모마일, 로즈마리잎 등 성분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페리스 틴트 워터’는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틴트 제품이다. 사랑스런 핑크 컬러인 5호 ‘딸기쥬스’를 비롯하여 ‘체리쥬스’, ‘핑크쥬스’, ‘오렌지쥬스’, ‘만다린쥬스’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러블리한 립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필로소피, ‘리뉴드 호프 인 어 자 오버나이트’ 출시


필로소피가 한 층 강화된 논스톱 스킨 리뉴얼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나이트 크림 ‘리뉴드 호프 인 어 자 오버나이트(renewed hope in a jar overnight)’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공급하는 포뮬러로 밤 사이 세포 재생을 돕고 24시간 수분을 지속시켜 편안함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건조한 사막 기후의 부활 식물 미라마이즈 성분을 함유해 수분과 만나는 즉시 피부가 다시 살아나고 에너지를 되찾게 해준다. 더불어 글리코릭, 사이트릭, 만델릭 애씨드 성분은 미세 주름 및 모공을 감소시켜 주며 피부 에너지를 재충전해준다.

오버나이트 제품 외에도 피부 타입에 맞춰 제품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리뉴드 호프 인 어 자 익스텐션(renewed hope in a jar extension) 라인을 함께 선보인다.

닥터 브로너스, ‘라벤더 오가닉 핸드 새니타이저’ 출시


닥터 브로너스가 스프레이 타입 유기농 손 소독제 ‘라벤더 오가닉 핸드 새니타이저’를 출시했다.

‘라벤더 오가닉 핸드 새니타이저’는 100% 유기농 성분으로 손에 많이 서식하는 유해세균을 30초 이내 99.9% 제거한다. 에콰도르 유기농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알코올이 살균 효과를 제공하며 유기농 라벤더 오일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특히 라벤더 에센셜 오일은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숙면을 유도하며 모기 퇴치 효과도 있다.

또한 스리랑카 유기농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천연 글리세린 성분이 함유돼 흡수 후에도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겔 타입 새니타이저와 달리 가볍게 뿌려서 쓰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끈적이는 손이나 얼굴 소독은 물론 데오드란트로 사용하기 좋으며 실내 살균이 필요한 다양한 곳에 사용 가능하다.

에르메네질도 제냐, ‘아쿠아 디 베르가못’ 출시


에르메네질도 제냐가 상쾌하면서도 관능적인 남성 향수 ‘아쿠아 디 베르가못(Acqua Di Bergamotto)’을 선보인다.

‘아쿠아 디 베르가못’은 이탈리안 베르가못의 상쾌한 과일 향과 이탈리아 감성을 함께 담은 남성 향수로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고 품격이 넘치면서도 동시에 관능적인 향수다. 이탈리아 남부 지역 시원한 산들바람, 녹음이 짙은 초원, 푸른 해안가에서 영감을 얻은 ‘아쿠아 디 베르가못’은 브랜드 품질과 장인정신을 그대로 담았다.

한편 신제품은 상쾌한 이탈리안 베르가못 향에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네롤리, 로즈마리, 베티버 향을 더해 산뜻하면서도 신선한 향을 완성했으며 감각적이면서도 흐트러짐 없는 제냐의 세련된 화이트 셔츠를 떠올리게 한다.

용카, ‘누트리 크림’ 출시


용카가 남성들을 위한 멀티비타민 복합체 ‘누트리 크림’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자극 받아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수분막을 형성해줘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남성 피부에 강력 비타민 에너지를 제공해 피부를 부드럽고 유연하게 만들어 주는 누트리크림은 천연성분 92%로 구성돼 피부에 순하게 작용된다. 더불어 논 코메도제닉 인증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100% 천연향으로 사용 시 상쾌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현대H몰 입점 기념으로 8월 한달 동안 선착순 200명에 한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피부 진정 및 활력을 도와주는 ‘로션 용카 PS’와 물 없이도 세안 가능한 클렌징 워터 ‘오 미셀레흐’의 미니어쳐로 구성된 트래블키트를 증정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도 가요제 아이유, 뽀얀 피부 비법은?
▶ [#스타 #헤어] 서인국-이진욱-주지훈, 여름철 HOT 헤어스타일
▶ ‘채널 소시’ 태연 셀프 네일 따라잡기
▶ [뷰티이벤트] ‘펀 & 핫아이템’을 동시에 얻을 찬스
▶ ‘극성수기’ 서머 바캉스! 파우치 속 잇(It)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