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복근 종결자' 하석진, 상반신 과시 몸짱개그 작렬!

2011-01-07 09:48:20

[연예팀] 배우 하석진이 복근 종결자에 등극했다.

tvN 코믹멜로 '원스어폰어타임 인 생초리'에서 까칠한 증권사 부장 조민성 역으로 등장하는 하석진이 극 중 한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탄탄한 식스팩을 과시한 것.

7일 밤 10시 방송하는 '생초리' 10회에서 하석진은 야산에서 홀로 체력단련을 하다 열기를 식히기 위해 셔츠를 벗는 상반신 노출신을 선보인다. 따사로운 햇살 아래 눈 덮인 한겨울 산속에서 땀방울과 함께 뿜어내는 화끈한 섹시미가 화면을 압도할 전망이다.

하석진은 “그동안 바쁜 촬영일정 속에서도 계속 운동을 하고 꾸준히 관리해왔다”며 몸짱의 비결을 털어놓았다.

한편 하석진은 김동윤(한지민 역)과 우연히 시작된 게임으로 자존심 대결을 벌이지만 번번히 굴욕을 당하게 된다. 얼떨결에 참여한 게임에서 능수능란한 지민에게 처참하게 무너져 자존심을 구긴다. 넘어지고 심지어 구르기까지 하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로 몸짱개그(?)의 진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생초리' 10회는 7일 밤 10시에 안방극장을 찾는다. (사진제공: CJ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시크릿가든'서 홍콩 간다던 리안잭슨 감독, MBC서 한국관광 폭소
▶배우 김명곤, 백지영 '총맞은 것처럼'에 눈물 쏟아 "가사에, 창법에 눈물"
▶배우 박다안, 9일 결혼 3개월 만에 득남
▶박칼린 "연하남 짝사랑한다"…네티즌 "혹시 최재림 아닌가?" 궁금증 폭발!
▶'열애설' 안혜경-영재, 공식입장 밝혀 "이효리와 다같이 절친한 친구사이"
▶ 아이디헤어 '신년 맞이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