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영화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 현빈, 고양이 사랑 화제

2011-03-01 14:45:48

[연예팀] 영화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의 고양이 ‘하루’가 현빈 품에 안긴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현빈과 임수정은 노개런티로 영화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 출연을 자처하며 스테프 역할까지 감행하는 등 프리 프로덕션부터 촬영 마지막 날까지 배우와 스태프들은 크레딧 상의 타이틀에 국한되지 않은 1인 다역을 자처했다. 특히 현빈과 임수정은 스태프들의 회식과 간식을 책임진 것은 물론, 제작팀 일까지 적극적으로 동참해 눈길을 끌었다.

현빈은 영화 속에서 그와 그녀가 하루를 더 머무를 핑계를 제공해 주는 막강한 존재인 고양이 ‘하루’를 도맡아 많은 여성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고양이의 컨디션이 촬영 현장을 좌우할 정도로 VIP 대우를 받은 ‘하루’를 담당한 현빈은 휴식 시간에도 항상 꼭 껴안고 있을 정도의 ‘스페셜 케어’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또한 헤어스타일 컨셉트부터 본인이 직접 제안할 정도로 캐릭터 구상에 적극적이었던 임수정은 제작비 때문에 차마 섭외하지 못했던 메이킹 촬영 기사를 자처해 스태프들에게 많은 박수를 받았다.

촬영장에서 일어나는 뒷 이야기들을 직접 카메라에 담은 임수정은, 일상적이어서 더 섬세하고 힘들었던 연기를 준비하는 중간중간 짬을 내어 메이킹 촬영도 꼼꼼히 챙기는 1인 2역을 완벽히 해냈다는 칭찬을 한 몸에 받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드림하이' 박은빈, 수지 동생 고혜성 역 카메오 등장! 택연 볼에 '쪽'
▶염정아, 훈남 남편 외모 극찬에 "더 귀하게 느껴지네" 흐믓
▶달샤벳 가은, 무릎부상으로 활동중단 “당분간 5인체제 간다”
▶문희준, 여자친구의 사랑방법은 '명품 쇼핑' 충격고백
▶노민우, 상의 파격 노출에 女心 폭발 '누나들 흔드는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