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렛 잇 고’ 허영생, 방송 사고에도 불구 마성 폭발! 유혹의 눈빛으로 女心 ‘공략’

2011-06-17 19:14:25

[우근향 기자] 허영생이 무대 사고에도 불구,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혀영생은 6월17일 방송된 KBS ‘뮤직뱅크’(MC 설리 조권 이기광 아이유)에서 솔로앨범 타이틀곡 ‘렛 잇 고(Let it go)로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와이어리스 마이크를 착용하고 등장한 허영생은 화이트 수트와 선글라스로 자신의 세련된 매력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하지만 와이어리스 마이크가 나오지 않아 관계자 스텝이 핸드 마이크를 들고 무대에 오르는 일이 발생해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순간 당황한 허영생도 멋쩍은 웃음을 지어보이다 다시 마음을 다잡고, 특유의 미성과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타이틀 곡 'Let it go'는 스윗튠(Sweetune)의 작품으로 남녀의 다른 사랑방식을 말한다. 사랑의 표현을 원하는 여자의 속마음을 포미닛 현아 박주현가 감각적인 랩으로 완성시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허영생 외에 비스트, 에프엑스, FT 아일랜드, 백지영, 시크릿, 김현중, 레드애플, 써니힐, 포맨, 지선, 파이브돌스, 장재인, DK, 럼플 피쉬, 보이프랜드, 엠트엠, 영지, 태하 X-5, 라니아, 엔트레인, BGH to 등이 출연했다. (사진출처: KBS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황의건 "여진족 여자" 김여진 겨냥해 인신공격…네티즌 반응 '싸늘'
▶ 김범수 '끝사랑' 그야말로 '끝장인기'…각종 음악차트 1위 랭크 기염!
▶ 양준혁, 이혜경 아나와 직찍 공개! "스킨쉽이 자연스럽다~"
▶ '술에 대하여' 우승민, 취업준비생으로 출연…술을 마실 수 밖에 없는 20대
▶ 강성-이슬비 결혼, 7년간 알고 지낸사이 혼전 임신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