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범수 '끝사랑' 그야말로 '끝장인기'…각종 음악차트 1위 랭크 기염!

2011-06-16 16:32:14

[양자영 인턴기자] 가수 김범수가 신곡 ‘끝사랑’으로 그야말로 끝장 인기를 누리고 있다.

6월16일 김범수는 정규 7집 앨범 ‘솔리스타(SOLISTA)’의 파트 2 ‘끝사랑’을 전격 발표했다. 이는 2010년 9월 7집 앨범을 발표한 이후 약 9개월만이다.

음악전문사이트 몽키 3에 따르면 김범수의 신곡 ‘끝사랑’은 시크릿의 ‘별빛 달빛’과 ‘최고의 사랑’ OST를 제치고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뿐만 아니라 ‘끝사랑’은 도시락, 멜론, 벅스뮤직 등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김범수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김범수의 애절한 보이스가 두드러지는 ‘끝사랑’은 김범수의 최대 히트곡인 ‘보고싶다’를 작사 작곡한 윤사라-윤일상 콤비의 작품이며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한 사람의 애틋한 마음을 감성적인 멜로디와 함께 진실 되게 표현한 곡이다.

특히 최근 김범수는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 출연한 이후 폭발적인 가창력과 비범한 비주얼(?)로 입지를 단단히 굳혔으며 ‘늪’, ‘제발’, ‘네버 엔딩 스토리’, ‘님과 함께’ 등 김범수의 색깔로 재해석된 곡들은 그의 인기와 함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노래 정말 좋다”, “역시 범수느님!”, “비주얼부터 실력까지 어디 한 군데 빠지는 곳이 없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폴라리스 엔너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범수, '끝사랑' 실시간 차트 1위 등극 '나가수' 효과?
▶ 이소라 얼굴+보아 몸 합성사진 화제, 네티즌 폭소
▶ 이나영 ‘하울링’ 촬영 중 교통사고 “다행히 경미한 부상”
▶ 용감한 형제 조폭설 루머 해명 “사람들이 나를 작곡가로 안봐”
▶[★화보] '아름다움의 성역' 김규리, 청순미와 도발적 매력이 한 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