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화보] '아름다움의 성역' 김규리, 청순미와 도발적 매력이 한 가득

2011-06-16 19:02:28

[연예팀] 배우 김규리가 편안한 리조트룩을 통해 청순미와 도발이라는 극단적인 매력을 드러낸 화보를 공개했다.

23일 개봉을 앞둔 영화 '풍산개'의 히로인 인옥 역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김규리가 뉴욕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과 함께 진행한 바캉스 뷰티 화보는 '아름다움의 성역(Beauty Sanctuary)' 콘셉트로 깨끗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극대화 시켰다.

또한 편안한 리조트룩을 통해 청순미와 도발이라는 극단적인 매력을 드라마틱하게 표현, 화보의 컨셉처럼 범접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맘껏 뽐냈다.

김규리는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편안한 바캉스를 즐기는 듯한 모습을 담았다 특히 바비 브라운의 신제품 BB 크림 SPF35 PA+++와 펄이 반짝이는 립글로스만으로 깨끗하고 빛나는 피부와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 극도의 청순미 드러내는 한편, 아이 메이크업만으로 180도 다른 모습을 선보이기도 한다.

톨토이즈 쉘 아이 팔레트와 블랙 아이라이너, 마스카라로 깔끔하게 연출한 아이 메이크업은 웨이브진 헤어와 코랄빛 홀터넥 비키니와 어우러져 김규리의 청순한 속에 숨겨진 도발적인 매력을 배가 시킨다.

바비 브라운 관계자에 따르면 김규리는 "계속된 촬영과 메이크업, 헤어 세팅에도 촬영이 끝날 때마다 모니터링 하고, 밝게 웃으며 촬영 내내 편안한 바캉스를 즐기는 듯한 모습을 보여 촬영장 분위기가 내내 훈훈했다고 전했다. 특히, BB 크림만으로 피부 연출을 했음에도 피부가 쌩얼처럼 반짝반짝 빛나 관계자들이 자체발광 피부 미녀라며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김규리의 청순미와 도발적 매력이 한껏 느껴지는 바비 브라운의 '뷰티 바캉스' 화보는 마리 끌레르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바비브라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박정현 '나는 작사가다' 직찍 공개! '연신 급 미소' 발사
▶'시티헌터' 박민영-이민호 '소파키스', 차량반파 사고보다 더 충격적
▶2NE1 ‘제일 잘 나가’ 발표 ‘9개월 만에 앨범활동’
▶임재범 애국가 제창 예정, 볼거리 풍성한 요르단전 '기대'
▶비 과거사진 공개에 네티즌 '청순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