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포세이돈' 이성재-이시영 화끈한 호흡 공개

2011-09-09 19:39:17

[김희은 인턴기자] 드라마 '포세이돈'에서 이성재와 이시영의 한판 승부가 펼쳐진다.

8월20일 이성재와 이시영이 해양경찰 역할로 화제가 되고 있는 KBS 새 드라마 '포세이돈' 타이틀 촬영을 위해 서울의 한 스튜디오에 모였다.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다부진 체력을 자랑하고 있는 이성재는 이시영과 복싱 대결을 펼치는 자세를 선보였다. 아마추어 복싱대회에서 우승한 경력이 있는 이시영도 훌륭한 자세가 나왔다.

화끈한 액션을 자랑하는 '포세이돈'을 위해 그들은 촬영전부터 혹독한 트레이닝으로 체력관리를 해왔다. 특히 이시영은 해양경찰 역을 잘 소화해내기 위해 하루 4시간 이상 구조 수영을 연습하고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며 열정적로 연습한것으로 알려졌다.

'포세이돈' 제작진 측은 "이성재와 이시영이 그려낼 해양 경찰의 참 모습들이 시청자들에게 신선하면서도 흥미진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기존에 선보인적 없는 두 배우의 색다른 매력을 비교, 관찰해보는 것도 큰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세이돈'은 불의의 사고로 아내를 잃은 해양경찰 이성재(권정률 역)와 털털한 성격의 해양경찰 대원 이시영(이수윤)이 풀어내는 신 개념 수사극으로 9월19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에넥스 텔레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장근석, 마키무와 열애설 부인해명도 '4차원' "근짱의 위력!"
▶ 태풍 '꿀랍' 북상, 연휴 비 예상 '한가위 보름달 보기 힘들다'
▶ 에이프릴키스 시호, 고교교사 이력 화제 "과감하게 포기했다"
▶ 유진 신혼여행 사진 ‘백허그···짜릿’ “유학생 커플처럼 보이나요?”
▶ ‘하이킥3’ 인물 관계도, 러브라인의 역습! ‘고영욱, 박지선 계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