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하이킥3’ 인물 관계도, 러브라인의 역습! ‘고영욱, 박지선 계탔네’

2011-09-09 09:37:31

[김혜진 인턴기자] ‘하이킥3’의 인물관계도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9월1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시트콤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이하 ‘하이킥3’)의 인물관계도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인물관계도 속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의외의 커플’ 두 쌍. 박지선과 줄리엔강은 학교 영어선생과 원어민 영어선생으로 출연, 둘의 사랑을 키워간다. 또한 고영욱과 사귀는 박하선을 서지석이 짝사랑하는 관계는 네티즌들의 시선을 더욱 이끌고 있다.

이밖에도 남매로 나오는 이종석-크리스탈, 윤유선-윤계상-서지석은 묘하게 닮은 구석이 있어 팬들의 신기함을 사고 있다.

이에 더해 인물관계도에서 이적에는 ‘차도남... 차가운 도시의 항문치료남 이적’, 박하선에게는 ‘26년째 액땜 중인 허당 천사 박하선’, 서지석은 ‘우산과도 싸우는 다혈질! 열혈 체육선생님 윤지석’으로 재치있게 인물에 대해 설명해 캐릭터가 눈앞에 그려진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관계도가 한눈에 정리되니 파악하기 쉽다” “캐릭터 설명만 봐도 정말 기대된다” “러브라인이 다소 충격적인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은 인생에서 실패한 듯 비춰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희망을 그려낸다. (사진출처: ‘하이킥3’ 공식 홈페이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예슬, 국정감사 참고인 채택…드라마 제작여건 묻는다
▶ 김하늘 수영복 자태 '매끈한 살결+아찔한 바디라인' 화제
▶ 송승헌 트레이닝복, 막입어도 화보가 되는 ★의 실제 모습은?
▶ 유진 신혼여행 사진 ‘백허그···짜릿’ “유학생 커플처럼 보이나요?”
▶ 윤승아 중국 디너파티 사진화제, 스칼렛요한슨-서기보다 돋보이는 한국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