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안다미로 'HYPNOTIZE' 아이튠즈 통해 전세계 100여개국 동시 발매

2012-09-24 10:24:43

[연예팀] 초대형 댄싱 디바 안다미로(Andamiro)의 1ST 미니앨범이 전 세계 동시 발매됐다.

지난 20일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데뷔 첫 미니앨범 를 발표하며 컴백을 알린 안다미로(Andamiro)는 22일(스페인 현지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 연고를 둔 유럽 메이저 음반 레이블 ‘인제니오미디어’를 통해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 약 100여 국에 동시 발표, 전 세계 음악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안다미로(Andamiro)는 이번 온라인 음원 발표에 이어 현재 스페인을 시작으로 이태리, 그리스 등 유럽 각국은 몰론 미국, 캐나다, 멕시코 등 북미와 브라질, 아르헨티나 등 남미에 이르기까지 오프라인 앨범 발표 역시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유럽을 비롯한 해외에서 안다미로(Andamiro)에 대한 관심이 남다르다. 서구형의 몸매와 동양적인 매력을 겸비한 안다미로(Andamiro)는 기존 아이돌 그룹 중심의 K-POP 가수들과 차별화된 매력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며 “전 세계 동시 발매는 프로젝트 구성 당시부터 체계적인 과정을 거쳐 기획됐다.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안다미로(Andamiro)의 음악을 알리고 새로운 K-POP 스타 탄생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안다미로(Andamiro)와 손잡은 ‘인제니오 미디어(INGENIO Media)’는 리한나(Rihanna), 스페인 최고의 뮤지션 ‘데이비드 비스발(DAVID BISBAL)’, ‘파블로 알보란(PABLO ALBORAN)', 멕시코 여성 뮤지션 ‘파올리나 루비오(PAULINA RUBIO)’ 등 세계 유명 뮤지션들의 앨범 프로듀싱과 매니지먼트를 담당한 스페인의 메이저 음반 레이블이다.

데뷔 당시부터 글로벌 시장 공략이라는 파격 도전으로 화제를 모은 안다미로(Andamiro)가 전 세계 온라인 스토어 동시 발매라는 공격적 행보를 통해 새로운 글로벌 라이징 스타로 탄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제공: 트로피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정가은 이선균 팬 자처? 자다가 씻지도 않고 한 컷
▶ 손연재 무도 호칭 정리, 오빠-삼촌-아저씨 3단 호명
▶ 원더걸스 측, 선예 결혼설에 “사실무근, 아직 계획 없어” 반박
▶ 정준영 로이킴 ‘먼지가 되어’ 여러번 찍어 편집했다? 조작 의혹
▶ [★화보] 이연두, 란제리룩으로 숨겨진 볼륨 몸매 드러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