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두꺼운 화장도 완벽하게! 아이돌 클렌징 HOW TO

2015-06-16 10:24:33

[김희영 기자] 두꺼운 화장도 완벽하게 지우는 아이돌 클렌징 노하우.

매번 강렬한 조명 아래에서 카메라를 마주해야 하는 아이돌 스타들에게 두꺼운 화장은 필수. 무대에 올랐다 내려온 아이돌들은 답답한 피부를 위한 후(後) 케어도 남다르게 실천하고 있다.

특히 항상 예쁘게 TV에 나와야 하는 걸그룹 멤버들은 트러블과의 전쟁을 위해 기초 케어를 열심히 한다. 그중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필수적으로 하고 있는 것이 바로 ‘클렌징’. 보다 완벽한 클렌징을 통해 피부 미인으로 거듭날 수 있는 아이돌 스타들의 클렌징 노하우를 소개한다.

▶ 걸그룹 클렌징 HOW TO
LIKE 구하라-하니-전효성, 모공 속까지 깨끗해진 ‘클렌징 폼’



구하라처럼 촉촉한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트러블 없는 매끈한 피부가 필수. 뾰루지가 나지 않는 피부를 위해 폼으로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청소해줘야 한다. 1 세니떼 골든셀 폼 클렌징은 스노우벨 추출물이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2차적으로 케어해주는 특징이 있으며 크리미 버블 시스템으로 부드럽고 쫀쫀한 거품을 만들어내 클렌징이 가능하다.

하니와 같이 보송보송한 하얀 피부 톤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브라이트닝 기능이 함께 있는 클렌징 폼을 사용하면 좋다. 2. 동인비 동인비설 클렌징 폼은 피부 자극이 덜하고 피부 속 멜라니 효소와 합성을 억제해 피부를 하얗게 완성해준다. 특히 홍삼 성분이 함유돼 혈액순환을 도와 생기 있는 얼굴을 만들어준다.

각질 제거를 효과적으로 도와 매끈하고 광나는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폼 클렌징을 사용해보자. 3.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브라이트닝 폼 클렌징은 미세한 입자의 소프트 블루 캡슐이 칙칙함의 원인인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HOW TO
1. 제일 먼저 손을 깨끗이 씻어준다.
2. 클렌징 폼을 짜 비벼준 뒤 얼굴에 문질러준다.
3. 잘 닦이지 않는 눈썹과 코 옆을 구석구석 비벼준다.
4. 비눗물이 남지 않을 때까지 물로 닦아내준다. 이때 안쪽에서 밖으로 닦아내 주름이 생기지 않게 해준다.

LIKE 허영지-다솜, 미세먼지 제거하는 ‘클렌징 오일’


천연 재료로 만든 클렌징 제품을 찾는다면 1. 세니떼 녹두 클렌징 오일 제품을 이용해보자. 국내산 녹두를 자연 발효하여 추출한 성분과 초임계 녹두오일을 함유돼 메이크업와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주는 딥 클렌징 오일이다.

영지처럼 탄탄한 메이크업과 미세 먼지를 깨끗하게 제거하고 싶다면 2. 자인 청정 클렌징 오일로 청결한 세안을 실천해보자. 용안, 천녀목란의 피부 활력을 살려주는 성분이 함유돼 탄력 있는 맑은 피부를 만들 수 있다. 퍼짐성과 발림성이 좋아 고급스러운 클렌징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다솜과 같이 하얀 피부 톤을 살려주는 클렌징을 실천하고 싶다면 3. 슈에무라 블랑크로마 톤 업 클렌징 오일을 사용하자. 피부에 축적된 멜라닌 세포 각질을 씻어내 피부 광채를 살려주고 깨끗한 피부 톤을 만들어준다. 트러블을 유발하는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까지 완벽하게 녹여내는 특징이 있다.

HOW TO
1. 물을 묻히지 않은 깨끗한 손에 클렌징 오일을 올린다.
2. 얼굴에 오일을 마사지하듯 펴 바른다.
3. 충분히 바른 후 얼굴에 물을 묻혀 한 번 더 지워준다.
4. 미온수로 5~7회 정도 물로 깨끗하게 닦아내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코리아나화장품, 동인비, 슈에무라)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男女 스타들의 마스크팩 인증샷
▶ [뷰티신상] 하이 테크놀로지 아이템
▶ 울긋불긋 피부의 ‘열’을 내려라!
▶ [스타뷰티 줌인] 한효주-이윤지-손나은, ‘뷰티풀 우먼 메이크업’ 스타일 분석
▶ 박한별-다솜, ‘정글의 법칙’ 미녀들의 광채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