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넥스트BT 문랩, ‘비욘드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에 선정

2015-12-17 18:09:29

[뷰티팀] 피부 온도를 낮춰 동안 피부를 가꾸어 주는 넥스트BT(대표 이효림) 문랩이 ‘비욘드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 에서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GLOBAL COSMECEUTICAL BRAND)에 선정됐다.

‘비욘드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은 2015년 한해 K-코스메틱 트렌드를 선도한 제품브랜드에 트로피를 수여하며 K-뷰티의 진화된 글로벌 도약을 독려하는 시상식으로 전세계 30여개국이 참가했다.

바이오 전문 기업 넥스트BT는 고기능성 원료와 하이테크놀로지를 접목한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문랩을 통해 바이오셀룰로오스 제품인 리얼 쿨링 온도계 마스크를 출시하며 마스크 팩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코스메슈티컬은 화장품(cosmetics)과 의약품(pharmaceutical)을 합성한 신조어로, 넥스트BT는 R&D 네트워크와 우수한 설비를 기반으로 기능성 물질 발굴에서 제품화까지 원스톱 핵심 기술을 바탕으로 한 전문적이고 특화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한다.

문랩 리얼 쿨링 온도계 마스크는 열 노화로 인한 피부 탄력 저하를 막는 쿨링 효과를 피부에 부여해 촉촉한 수분과 진한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탄력있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보습, 영양, 미백 제품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
▶ [기자체험기] 잠자면서 예뻐지자, 아이소이 슬리핑팩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