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자극에도 강한 무적 피부 만들기

2016-04-06 19:25:05

[김희영 기자]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찾아온 피부 환경 변화에 대처할 무적 스킨 만들기.

피부 밸런스가 깨지기 쉬운 봄철에는 화사한 색조 메이크업보다는 탄탄한 기초 케어에 더욱 집중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외부 활동이 잦아지면서 보이지 않은 미세 먼지로 인해 쉽게 자극받을 수 있어 피부에 대한 철저한 관심이 필요한 때이다.

외부 자극을 줄일 수 없다면 어떠한 환경에도 끄떡없는 스킨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터.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줄 신상 뷰티 라인들을 소개한다.

샤넬, ‘라 쏠루씨옹 10’ 출시


샤넬이 첫 번째 컴포팅 모이스쳐라이저 ‘라 쏠루씨옹 10’을 출시했다.

‘라 쏠루씨옹 10’은 민감성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스페셜 컴포팅 스킨케어 제품으로 수 백 가지 성분 중 엄선된 10가지 성분만 함유돼 있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빠르게 정상적인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게 돕는 모이스쳐라이저다.

민감성 피부는 선척적인 영향 외에도 스트레스, 자외선, 기후변화, 환경오염, 비외과적 시술 등 다양한 자극을 통해 나타난다. 샤넬은 민감성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이들을 위해 10가지 성분만으로 포뮬러를 완성했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고 최적의 피부 상태를 선사하는 ‘라 쏠루씨옹 10’은 식물성 스쿠알렌, 소프트 파우더, 실버 니들 티 추출물, 시어 버터 추출물 등 완벽한 조합과 균형을 이루는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의 심층적인 영양을 공급한다.

비오템, ‘에버플럼프 수분 방울 크림’ 출시


비오템이 고밀도 수분 방울이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에버플럼프 수분 방울 크림(Aquasource Everplump)’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비오템의 베스트셀러 수분 라인 ‘아쿠아수르스’에서 선보이는 혁신적인 수분크림으로 손끝에서 터지는 수분 방울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수분 입자를 그물처럼 촘촘한 워터넷에 응축한 고밀도 젤 텍스처가 피부에 바르는 즉시 수백만 개 물방울로 터지면서 피부 빈틈 사이사이를 채워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에버플럼프 수분 방울 크림에 포함된 블루 히알루론™은 물을 끌어당기고 보유하는 힘이 뛰어난 성분으로 피부 결 사이사이를 매끈하게 가꿔주고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준다. 또한 매끄러운 수분 보호막이 마치 피니셔처럼 피부를 메워 수분 부족형 어린 주름과 피부 결, 들뜬 각질을 케어해 건강한 피부로 지켜준다.

아모레퍼시픽, ‘선 프로텍션 쿠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UV와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으로 민낯 메이크업 효과까지 제공하는 ‘선 프로텍션 쿠션 SPF50+/PA+++’을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선 프로텍션 쿠션은 유해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맑게 정화해주는 보테니컬 톡스™ 기능을 가지고 있어 UV, 미세먼지 등과 같은 공해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제품에 함유된 고련피 추출물이 정화를 도와줘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기존의 메이크업 쿠션과 달리 화장을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맑게 잡아줘 아웃도어을 위한 선케어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민낯 메이크업이 필요한 여성들에게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스킨푸드, 멀티 데오 & 풋 케어 전용 ‘민트 스파클링 라인’ 5종 출시


스킨푸드가 지친 피부에 시원한 쿨링감과 상쾌함을 선사하는 ‘민트 스파클링 라인’ 5종을 출시했다.

스킨푸드 신제픔 ‘민트 스파클링 라인’은 애플민트잎 추출물, 패퍼민트잎 추출물, 스피어민트잎 추출물 등을 함유한 데오 & 풋 케어 전용 라인이다. 산뜻하게 마무리 되어 땀으로 인한 불쾌함을 잡아주고 피로가 집중된 발을 향기롭고 상쾌하게 해준다. 시원한 시트러스 민트향이 특징이며 데오드란트 2종과 풋 케어 3종 등 총 5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민트 스파클링 데오 스틱’은 톡톡 두드려 바르면 피부를 보송보송하고 산뜻하게 해준다. 샤워 후 또는 외출 전에 원하는 부위에 펴 바르거나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수시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민트 스파클링 데오 스프레이’는 뿌리자마자 즉각적으로 느껴지는 시원한 쿨링감이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민트 스파클링 풋 스크럽’은 부드럽게 각질 제거를 도와주며 피로가 집중된 발에 상쾌함을 주는 산뜻한 타입의 스크럽 겸용 풋 워시다. ‘민트 스파클링 풋 미스트’는 지쳐있는 발에 쿨링감과 상쾌함을 부여하며 기분 좋은 향기로 발 냄새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스타킹 또는 양말 위에도 뿌릴 수 있어 휴대하며 수시로 사용하기 편리하다. ‘민트 스파클링 풋 필링 삭스’는 굳은살과 갈라진 뒤꿈치를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는 일체형 풋 필링 마스크다.

RMK, ‘클렌징 라인 3종’ 출시


RMK에서 스킨케어에서 가장 중요한 클렌징 단계를 위한 ‘RMK 클렌징 라인’ 3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RMK 클렌징 라인은 ‘모이스트 클렌징 밤’을 비롯해 ‘스무드 클렌징 오일’, ‘클리어 클렌징 밀크’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사탕수수에서 유래한 스쿠알렌과 올리브 오일의 식물성 피지 유사 성분이 피부 본래의 수분 밸런스를 지키며 부드럽게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RMK 모이스트 클렌징 밤’은 피부에 닿으면 오일 제형으로 변하는 밤 타입 제품으로 흘러내릴 염려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시어버터, 망고버터. 아보카도 오일 성분이 세안 후에도 중요한 수분을 지켜주어 끈적임 없이 촉촉한 상태로 유지 시켜준다. 부드러운 로즈향이 얼굴을 감싸주어 향긋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

‘RMK 스무드 클렌징 오일’은 진한 메이크업을 빠르고 말끔하게 제거하는 클렌징 오일이다. 식물유래 오일을 100% 사용하였으며 물처럼 가벼운 제형으로 세안 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 해 준다. 젖은 손으로도 사용 가능해 샤워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오렌지 민트 향기가 심신을 안정시켜 준다.

‘RMK 클리어 클렌징 밀크’는 메이크업 및 각종 노폐물을 부드럽게 없애 칙칙함이 없는 투명한 피부로 가꿔 주는 제품이다. 유분을 과도하게 제거하지 않아 당김 없이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 결로 정돈해 준다.

시세이도, 민감성 피부 위한 ‘하늘 자차’ 출시


시세이도는 빛과 땀, 물에는 강하지만 스트레스 프리 포뮬러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 ‘퍼펙트 UV 프로텍터 S SPF 50+PA+++’를 출시했다.

시세이도 선케어 ‘하늘 자차’는 최초로 개발한 웻포스((Wet Force) 기술을 적용해 기존 자외선 차단제가 땀이나 물에 지워지거나 효과가 약해지는 단점을 극복한다. 물이나 땀을 만나면 또 하나의 자외선 차단막을 생성해 더욱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하는 것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웻포스 기술과 함께 또 하나의 강점은 세계화장품 협회(IFSCC)에서 수상한 이지 클렌징(Easy Cleansing) 기술로 일반 세안제 만으로도 피부 잔여물 걱정 없이 쉽게 지워지는 점이다. 또한 민감성 피부의 성인과 어린이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인 만큼 스트레스 프리 포뮬러 처방과 눈가에 닿아도 자극적이지 않은 티어 프리 기술을 적용하였으며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비오뜨, ‘프레니크 턴오버 퍼스트 마스크’ 5종 출시


라비오뜨가 피부에 닿는 순간 투명하게 밀착되는 라비오뜨만의 속살 시트 마스크인 ‘프레니크 턴오버 퍼스트 마스크’ 5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시트 마스크 대비 투명하고 얇아 밀착력이 우수하며 대용량 에센스와 스킨 턴 오버 아하(SKIN TURN OVER AHA) 성분을 담아 묵은 각질을 케어해주고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일반 정제수보다 작은 부스팅 워터™가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올려줘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보습, 트러블, 브라이트닝, 탄력 등 피부 고민별 케어를 위한 5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패키지에 피부 맞춤 스마트 온도 센서를 부착해 최적의 사용 온도가 되면 회색에서 녹색으로 변화하여 자신에게 맞는 제품 선택을 통해 효능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헨켈, ‘프레쉬라이트 케어’ 국내 첫 출시


헨켈코리아가 세계적인 프로페셔널 브랜드 슈바츠코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레쉬라이트 케어(FRESH LIGHT CARE)’를 국내 처음으로 출시한다.

프레쉬라이트 케어는 한국을 포함해 아시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패션 염색제 선두 브랜드 ‘프레쉬라이트’가 선보이는 염색 모발 케어 제품으로 염색 시 모발 손상과 컬러 유지에 대한 전문적인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자연유래 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사용 후 향수를 뿌린 듯한 은은한 플로럴 향을 느낄 수 있다. 리페어 효과에 퍼퓸 케어 효과까지 겸비한 프레쉬라이트 케어는 건조한 모발용 ‘워터릴리 모이스쳐’ 4종과 손상된 모발용 ‘체리블라썸 컬러’ 3종 등 총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건조한 모발을 위한 ‘워터릴리 모이스쳐 라인’은 케라틴 코팅케어로 손상 모발의 개선을 돕고 모이스쳐 밸런싱 포뮬라가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 건조하고 푸석한 손상 모발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체리블라썸 컬러 라인’은 컬러락 포뮬라의 집중 컬러 코팅 케어로 염색 후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더해 선명한 색상과 생기 유지에 특화된 제품이다.

특히 이번 ‘프레쉬라이트 케어’는 세계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칼 라거펠트와 함께 완성해 제품의 가치를 더욱 높였다. 칼 라거펠트는 ‘프레쉬라이트 케어’의 제품 모델인 블라이스 인형을 직접 촬영하고 배경인 프랑스 파리의 명소들을 직접 스케치하는 등 제품에 예술적 요소를 불어넣어 그 의미를 더했다.

퓨어힐스, 신제품 ‘센텔라 70 토닝 스왑’ 출시


퓨어힐스가 집에서도 간편한 셀프 각질 관리를 할 수 있는 왕면봉 타입의 ‘센텔라 70 토닝 스왑’을 출시했다.

퓨어힐스 ‘센텔라 70 토닝 스왑’은 식물에서 추출한 AHA와 BHA 성분이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지와 노폐물의 배출을 도와준다. 또한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 70% 함유로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시키고 보습막을 강화시켜줌은 물론 필링제 함유를 4%까지 낮춰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면봉 형태로 만들어져 코와 양 볼을 비롯해 턱이나 이마에 가볍게 문지르듯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며 면봉의 크기가 타사 제품에 비해 크기 때문에 더욱 넓은 면적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위생적인 일회용 포장으로 되어 있으며 집에서도 간단하게 블랙헤드, 피지, 각질 등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봄, 화이트닝 케어를 시작할 때
▶ 혼자서도 잘해요! ‘셀프 네일’ 스타일 3가지
▶ 송혜교-이민정-문채원, 시청률 경쟁? 꿀피부 경쟁!
▶ [스타뷰티 줌인] 윤아-손나은-설리, 여자친구 메이크업 베이직 스타일링
▶ 뷰티에디터 추천! 2016 화이트닝 아이템 BEST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