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구찌 ‘2012 LACMA 아트+필름 갈라’ 최시원-고소영-싸이, 세계 스타들과 어깨 나란히

2012-10-31 19:55:10

[김희옥 기자] 구찌가 문화 예술 유산 보존활동의 일환으로 후원하고 있는 ‘2012 로스엔젤레스 카운티미술관(이하 LACMA) 아트+필름 갈라’ 행사가 세계적 스타들이 참석한 가운데 10월27일 성료했다.

2011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2012 LACMA아트+필름 갈라’는 예술계의 거장 에드 루샤와 스탠리 큐브릭감독의 공로를 기리기 위해 진행됐다.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에바 차우 이사가 공동 주최했으며 행사를 통해 모인 기금은 LACMA의 사업 중 하나인 박물관 내 영화 보존 및 다양한 문화 예술 관련 프로그램에 사용된다.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리다 지아니니는 “LACMA의 영화와 미술에 대한 헌신적인 활동은 예술의 보존 및 문화적인 가치를 추구하는 구찌에도 큰 영감을 주었다”며 “지난해에 이어 LACMA의 비전을 지지하고 예술계 두 명의 거장의 업적을 기리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프랑소와 앙리 피노 PPR 대표 겸 CEO, 파트리지오 디 마르코 구찌 사장 겸 최고경영자 등 각계 인사뿐 아니라 톰행크스, 카메론 디아즈, 로버트 패틴슨, 숀펜, 셀마 헤이엑-피노, 제인 폰다, 로지 헌팅턴-휘슬리, 워렌 비티&아네트 베닝, 드류 배리모어, 제니퍼 애니스톤, 다이앤 키튼, 제리 브룩하이머, 잭 니콜슨, 대런 스타, 스티브 티쉬 등 세계적 영화 및 예술계 스타들이 참석했다.

한편 한국을 대표해서는 슈퍼주니어의 최시원, 고소영, 싸이가 자리를 빛냈으며 하정우, 배우 고수, 김성수 등도 세계적 스타들과 본 행사를 함께 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2030 여성들이 꼽은 최고의 워너비스타는?
▶인형미모 남규리, 한줌허리 종결女 “진짜 사람 맞아?”
▶‘무엇’을 입느냐보다 ‘어떻게’ 연출하느냐가 중요!
▶‘우결’ 광희, 한선화 감동시킨 센스만점 잇 아이템은?
▶구매욕구 자극하는 백(bag)의 비밀 “없을 때 더 갖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