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우결’ 광희, 한선화 감동시킨 센스만점 잇 아이템은?

2012-10-30 14:18:55

[이형준 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광희가 한선화에게 센스 넘치는 생일선물을 선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가을은 미쓰에이 수지, 카라 니콜, 시크릿 한선화 등 여자 아이돌들의 생일이 밀집한 달이다.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들인만큼 생일을 맞은 아이돌들이 팬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받고 있어 화제다.

이색적인 생일 선물 외에도 그녀들의 취향을 고려한 아이템은 뭐가 있을까.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활약하고 있는 광희, 선화 부부의 생일 이벤트가 주목받으며 네티즌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광희는 한선화에게 생일선물로 자신이 직접 고른 가방을 선물해 한선화를 감동시켰다. 그는 선화에게 발랄한 레드 컬러에 스트랩이 곁을여진 핸드백을 선물하며 그녀에게 다정한 남편의 모습을 보여줬다.

광희가 선물한 핸드백은 러블리하고 캐주얼한 선화의 스타일과 잘 어울려 눈길을 끌었다. 여성스러운 컬러감과 체인 스트랩이 곁들여진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핸드백은 선화처럼 여성스러운 스타일은 물론 단정한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세인트스코트 런던 핸드백 관계자는 “핸드백은 여자들의 워너비 아이템인만큼 생일선물로 선호하는 이들이 많다”며 “방송 직후 취향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는 핸드백을 선물하려는 이들의 문의가 눈에 띄게 늘어났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가을은 노홍철도 ‘분위기男’ 만든다?
▶빛나는 훈남★들의 스타일 공통점은 뭐?
▶2013 S/S 서울패션위크 속 패션왕을 찾아라!
▶진재영, 결혼 2주년 부부애 과시 “사랑받는 비결은?”
▶윤세아, 시구 포즈 작렬 “스니커즈 신어도 라인 살아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