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싱가포르 여성패션위크 2012’ 마리나 베이 샌즈 쇼핑몰서 개최

2012-10-15 13:19:12

[박윤진 기자] 패션 최고 행사인 싱가포르 여성패션위크 제 2회 행사가 마리나 베이 샌즈 쇼핑몰에서 열린다.

마리나 베이 샌즈 조형작품 레인 오클루스 에서 열리게 되는 패션 이벤트는 많은 기대를 갖게 하는데 국제적 최신 프레타 포르테 상표 컬렉션과 파리 오뜨꾸뛰르 디자이너 맞춤 의상을 선보인다.

Fide Fashion Weeks 잡지사가 주최하며 마리나 베이 샌즈 쇼핑몰이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한다. 싱가포르 여성 패션 위크 2012는 11월23일에서 25일 사이에 진행되며 이어서 싱가포르 오뜨꾸뛰르 위크 2012는 11월29일에서 12월2일 사이 열린다.

특별히 제작된 1,700 평방 미터의 대형 천막 안에서 이루어지는 이 행사에는 세계적 수준의 패션을 경축하기 위해 모이는 톱 디자이너들, 대사들, 저명 인사들 그리고 주요 지도자들과 귀빈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8일 동안 6,000명의 참가자들이 기대되는 가운데 올 해 이벤트는 국제 패션 세계에서 또 하나의 이정표를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마리나 베이 샌즈 마케팅 수석부사장 마크 줄리아노는 “타이틀 스폰서로 마리나 베이 샌즈 쇼핑몰이 싱가포르 여성 패션 위크 2012 & 싱가포르 오뜨꾸뛰르 위크 2012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 세계 최고의 여성 패션을 선보이게 되어 대단히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서 “지난 해 패션위크 성공에 이어 역할을 공고히 하고 세계적 패션 지도 위에 자리 잡도록 노력했다. 파트너 Fide Fashion Weeks와 함께 올해에도 좀 더 영원히 기억될 패션 이벤트를 만들기 위해 협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성대한 이번 패션위크 전야제로 쇼핑몰은 세 번째 VIP 패션 나이트를 10월5일 오후 6에서 오후11 사이에 연다. 단 하룻밤 동안 쇼핑객들은 무엇이든 구입만 하면 80,000 평방 미터의 쇼핑몰 전체 이곳저곳에 설치된 팝업 바에서 제공하는 샴페인을 마시며 패션쇼를 구경하고 라이브 재즈와 사진 부스를 즐길 수 있다. 75개 이상의 상점들에서 최고 75%까지의 특별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30명 모델들이 마리나 베이 샌즈 해변가에서 벌이는 패션쇼를 통해 최신 유행 패션 의류와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마리나 베이 샌즈 최고의 뷰티 살롱들이 제공하는 가장 인기 있는 헤어스타일과 미용을 뽐내게 된다.

한편 싱가포르 여성패션위크 2012 행사 3일간 2012-13 F/W 컬렉션으로 최신 국제적 고급 기성복 상표들의 패션을 선보인다. 패션쇼를 통해 쇼핑객들에게 최신 유행하는 인기 복장과 멋의 추이를 소개한다. (사진제공: 마리나 베이 샌즈)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가을철 피부 건조녀들을 위한 ‘촉촉피부백서’
▶박시은, 정글에서도 살아남은 패셔니스타?
▶피할 수 없는 전쟁, 여배우들의 같은 옷 다른 느낌!
▶‘아그대’ 민호-설리 센스만점 백허그 커플룩
▶진정한 하객퀀이 되고 싶다면 “스타 패션에 주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