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큐트vs시크vs청순 여친 스타일에 따른 '화이트데이 선물' 제안

2011-03-12 10:47:32

[이진 기자]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남자들의 고민은 이만 저만이 아니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백송이의 꽃, 달콤한 사탕도 좋지만 좀 더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여자 친구의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화장품은 어떨까.

하지만 여자의 화장품을 남자가 속속들이 알기란 쉽지 않은 노릇. 게다가 평소 여자 친구의 스타일을 고려해 맞춤형 선물을 하려면 여자 친구에 대한 작은 관심과 센스가 있으면 가능하다.

지금부터 사소한 배려와 관심으로 여심을 감동시킬 화이트데이 선물 리스트를 제안한다.

● 내 여자 친구는 사랑스러운 ‘큐트 걸’


평소 귀여운 이미지의 여자 친구를 만나고 있다며 더욱 깨물어주고 싶은 깜찍한 여자로 만들어 줄 아이템을 선택해보자.

남자들이 가장 사랑스럽다고 생각하는 수줍은 듯 한 느낌의 핑크 블러셔는 귀여운 여자들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또한 선물을 건네며 '너의 블러셔 컬러까지 놓치지 않고 있었다'는 세심한 관심의 한 마디면 여자 친구들 감동시키기 충분하다.

이와 함께 올 봄 유행 컬러로 손꼽히는 오렌지 립스틱을 더한다면 그녀에게는 더욱 사랑스러움을 선사하고 유행까지 읽을 줄 아는 센스 있는 남자가 될 수 있다.

롤린느의 ‘마블링 블러셔’는 핑크와 퍼플 컬러가 어우러진 마블링에 앱솔루트 펄이 여러 각도에서 빛을 반사시켜 생기 있고 입체적인 페이스를 연출해 준다. 또한 밀착력과 발색력이 우수해 장시간 화사함을 유지시켜주며 진주 성분이 함유되어 광채와 촉촉함을 더한다.

코리아나 ‘글램3 익스트림 소프트 립스틱’은 인체의 온도에 따라 부드럽게 스며드는 ‘스노우 멜팅 콤플렉스’기술을 적용해 촉촉한 느낌과 선명한 색상 구현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와 공동으로 연구하여 립스틱의 사용감, 발색 등을 고려했다.

● 내 여자 친구는 도도한 ‘시크 걸’


도도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여자 친구라면 평소 그녀의 아이메이크업으로 알아볼 수 있다.

평소 아이라인과 마스카라로 세미 스모키 등으로 또렷한 눈매를 사수하고 있다면 이지적이고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물해보자. 이 때 다크한 스모키 보다는 요즘 트렌드에 맞는 누드 베이지 컬러 섀도우로 눈매를 자연스럽게 살릴 수 있는 블랙 아이라인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추세다.

엔프라니 ‘원샷 원킬 도트라이너’는 리얼 블랙 피그먼트로 깊고 진한 눈매 연출을 돕는다. 이 제품은 3지창 형태의 어플리케이터로 아이라인을 따라 속눈썹 사이사이 점을 찍으며 자연스럽게 라인을 연결해 주면 된다.

바비브라운 ‘롱웨이 젤 아이라이너’는 지속력이 우수해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젤 타입 아이라이너로 아이라니너 브러시를 사용해 속눈썹 가까이 밀착하여 눈 안쪽에서 눈꼬리 쪽으로 라인을 그려준다.

● 내 여자 친구는 내추럴 그 자체 ‘청순 걸’


여자 친구가 보호해주고 싶은 청순가련형이라고 생각한다면 그녀의 메이크업 포인트는 바로 ‘내추럴’일 것.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은 여성을 더욱 여성스럽고 청순하게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청순한 그녀에게는 투명 메이크업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수 있는 촉촉한 베이스 제품을 선물해보자. 또한 한 듯 안한 듯 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어울리는 핑크 컬러의 립글로스나 틴트를 사용한다면 매력만점 청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맥의 ‘미네랄라이즈 SPF 15 파운데이션’은 수분이 농축돼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스킨 메이크업 제품이다. 이 제품은 천연 미네랄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와 영양을 부여해주며 간결한 스킨케어로도 고급스럽고 윤기가 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안나수이 ‘모이스춰 리치 파우더 파운데이션’은 보습성분으로 코팅된 파우더가 촉촉하게 피무에 밀착돼 간편하게 결점없는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모이스춰라이징, 항산화 효과로 피부를 보호하며 자와선 차단 기능으로 봄철 자와선 관리에 도움이 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이성에게 어필하는 향은 무엇?
▶ 봄처럼 상큼하게 황정음 숏커트 어때?
▶ 이효리, 섹시+보이시한 느낌 '도발' 화보 공개!
▶ 청순 vs 시크, 드라마 속 그녀들의 헤어스타일 엿보기
▶ 기기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똑똑해진 ‘하이브리드’ 화장품이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