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연말, 선물하기 딱 좋은 신제품

2014-12-11 14:52:36

[박진진 기자] 약속이 많은 12월, 한 해를 돌아보며 고마운 사람들에게 조그마한 선물 하나 건네보는 것은 어떨까. 상대방을 생각하며 고른 선물과 함께 손수 써 내려간 카드 한장이라면 감동을 줄 수 있다.

지나치게 비싼 선물은 오히려 부담이 될 수 있으니, 적정선에 맞추는 것도 중요하다.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 여자에게는 한정판으로 출시된 화장품을,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친구에게는 새롭게 출시된 건강 화장품을 추천한다.

맥, 럭셔리함의 극치 ‘맥 프라발 구룽’ 컬렉션 출시


맥(MAC)이 미국에서 패션 피플과 스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네팔계 디자이너 ‘프라발 구룽(Prabal Gurung)’과의 콜래보레이션 컬렉션, ‘맥 프라발 구룽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 컬렉션은 프라발 구룽이 직접 선정한 쉐이드의 립스틱과 립글라스, 아이섀도우, 브러시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1920년대의 보석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골드빛의 스페셜 패키지는 럭셔리함의 극치를 보여 준다.

사각형의 파우더와 립스틱 등의 반짝이는 케이스는 마치 악세서리 같은 느낌이 들어 이번 연말 특별한 선물로도 손색 없을 아이템. 레드, 누드 컬러의 립스틱은 낮에는 가볍게 발라 얼굴에 생기를 주고, 저녁 약속이나 특별한 모임에서는 같은 계열의 립글라스를 덧발라 진하게 표현해 주면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컬렉션은 12월8일부터 맥 공식 온라인몰에서 먼저 만날 수 있으며 12일부터 맥 압구정 스토어와 홍대 스토어 및 신세계 닷컴에서 구입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키스헤링 쇼퍼백&파우치 출시


㈜아모레퍼시픽에서 ‘뷰티포인트’로 교환 할 수 있는 ‘키스헤링 콜라보레이션 쇼퍼백과 파우치’를 출시한다.

‘키스헤링 콜라보레이션 쇼퍼백과 파우치’는 하나의 세트 상품으로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 12000P로 교환이 가능하다. 간결한 선과 강렬한 원색의 강아지 캐릭터로 그 특유의 재치와 유머를 담아낸 이번 제품은 레드 아이템으로 출시되어 할리데이 느낌을 한껏 살렸다는 평과 함께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12월11일부터 2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키스헤링 콜라보레이션 쇼퍼백과 파우치는 아리따움, 마트, 백화점, 오설록(헤라/라네즈브랜드), 오설록티하우스, 오설록몰, 아모레퍼시픽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기존의 뷰티포인트 전용 제품 캠페인처럼 이번 뷰티포인트 ‘Kiss The Style’ 캠페인도 역시 고객들이 제품을 교환할 때마다 100원씩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11일부터 뷰티포인트 웹사이트에서 손수건을 한정수량 선보일 예정이다.

그린핑거, ‘마이키즈 워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그린핑거가 크리스마스 철을 맞이해 ‘마이키즈 워시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제품 용기를 감싸는 슬리브를 아이들이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도록 스티커 형태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슬리브 뒷면의 트리 스티커를 떼어 공책, 소지품 등 아이들이 원하는 곳에 붙인 후 슬리브 좌, 우측에 있는 양말, 지팡이 모양 등의 장식 스티커를 떼어 트리에 덧붙여 나만의 크리스마스트리를 꾸밀 수 있다.

또한 산타클로스의 붉은 옷을 모티브로 디자인 된 슬리브는 그 자체만으로 훌륭한 크리스마스 장식이 되어 트리 밑에 제품을 놓아 두기만 해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그린핑거 마이키즈 워시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15일부터 전국 주요 대형 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맞춤형 앰플 ‘리얼 네이처 앰플’ 6종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건조함과 탄력저하 등 각각의 피부 고민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6가지 자연성분이 균형 잡힌 피부로 가꿔주는 ‘리얼 네이처 앰플’ 6종을 출시했다.

‘리얼 네이처 앰플’은 세계 청정 지역에서 찾은 6가지 자연유래 성분이 피부 속까지 촉촉함을 전하는 동시에 건조함과 탄력, 미백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준다. 또한 허니와 로즈, 올리브, 아사이베리, 아르간, 캐모마일 등 각 성분마다 가지는 자연의 향을 그대로 담아 심신을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맞춤형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리얼 네이처 앰플’은 부드럽게 스며드는 앰플 타입 4종과 풍부한 영양감의 오일 타입 2종으로 구성됐다. 고농축의 진한 텍스처가 즉각적인 수분막을 형성해 보습은 물론 자연성분이 가진 영양과 효능을 고스란히 전해준다.

한편 자연유래 성분이 다양한 피부 고민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리얼 네이처’ 라인은 앰플 6종 외에 에센스 5종과 크림 5종이 함께 출시됐다.

프리메라, 자연을 담은 ‘내추럴 디퓨저∙내추럴 캔들’ 출시


프리메라가 천연 100% 에센셜 오일 향 성분의 풍부한 향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기분 전환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제공하는 ‘내추럴 디퓨저’와 ‘내추럴 캔들’을 선보인다.

프리메라 ‘내추럴 디퓨저’와 ‘내추럴 캔들’은 천연 100% 에센셜 오일 향을 함유한 홈 프래그런스 제품으로, 베르가못, 만다린이 상큼하고 풍성한 시트러스 향을 선사하는 ‘써니 시트러스 가든’과 라벤더, 제라늄, 베르가못이 조화를 이룬 그윽한 플로럴 향의 ‘화이트 부토니에’ 2종으로 출시된다.

‘내추럴 디퓨저’는 천연 에센셜 오일의 풍부한 향이 공기중에 은은하게 퍼져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만들어주며, 나무를 깎아 만든 나무구 등 프리메라의 자연주의를 느낄 수 있는 제품 디자인이 특징이다. 천연 에센셜 오일 향을 함유한 ‘내추럴 캔들’은 소이왁스와 코튼 심지를 사용해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모던한 제품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제공한다.

멜비타 ‘데일리 앰플’ 2종 출시


멜비타가 겨울철을 맞이하여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생각한 데일리 앰플 2종 ‘스킨임퍼펙션앰플’과 ‘로얄 젤리 서플먼트’를 선보인다.

‘로얄 젤리 서플먼트(젤리로얄)’는 여왕벌의 먹이로 채집한 꿀의 한 종류인 로얄젤리를 먹기 쉽게 앰플 형태로 만든 제품으로, 비타민 B 복합체, 아미노산, 효소, 불포화 지방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메이플 시럽, 천연 오렌지 향을 가미하여 어린이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으며 겨울철에 특히 좋다.

복용법은 앰플을 잘 흔들어 준 후 한 쪽 끝을 따서 기울인 후 다른 한 쪽 끝을 따서 그대로 바로 복용하거나 물에 희석시켜 복용하면 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40대 여성들이 반한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
▶ [뷰티신상] 친구와 공유하는 뷰티 아이템
▶ 직장인 전용, 간편 ‘뷰티’ 백서
▶ [★ 다이어트] 이보영-이유리-김성령, 바디 라인 유지 비법 공개
▶ 연말을 위한 헤어스타일 제안 ‘웨이브 vs 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