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이혜원-정혜영, ‘꽃’보다 아름다운 엄마들의 명품 육아법

2014-12-12 10:17:01

[조지윤 기자] 아이를 가진 엄마들에게는 자신의 삶보다 중요한 것은 아이들의 육아일 터.

그래서인지 모든 엄마들의 공통점 관심은 아이를 어떻게 하면 더욱 올바르고 옳은 길로 성장시키는 것일터. 또한 많은 엄마들은 올바른 육아법을 찾기 위해 매순간 고민하고 찾아나설 것이다.

이처럼 올바른 육아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대표적인 연예계 미시맘 이혜원과 정혜영의 육아법을 소개한다.

◳ 이혜원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는 이혜원은 두 아이를 가진 엄마다. 그의 육아법은 혼낼때는 혼내고 칭찬할 때는 무한한 칭찬으로 애정을 듬뿍주는 걸로 알려졌다.

화폐의 개념을 차근차근 설명해주는가 하며 책읽는 것을 좋아해 아이들에게 책읽는 습관을 물려주고 싶다는 그. 하루에 1권 혹은 일주일에 최소 2권정도 읽게해서 간단하게라도 독후감을 쓰게한다고 한다.

그의 남편인 안정환의 육아법은 아들인 리환이가 잘못하면 엎드려 뻗쳐를 시키기도 하고 손들고 구석에 서있기를 하는 등 강한 남자로 키우려고 노력한다고 전했다.

◳ 정혜영

2006년 첫째 딸 하음이를 시작으로 무려 5년간 사남매의 엄마가 된 정혜영은 친구같은 다정한 엄마로 알려졌다.

자녀들에게 서로 질투하지 않는 법을 가르치며 똑같이 사랑을 나눠주는 것을 실천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이웃과 나눔을 통해 얻어지는 것을 아이들에게 보여주는 것으로 육아를 실천한다고 전했다.

정혜영의 남편 션은 아이들의 입장에서 말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얘기했다. 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단어 등을 사용해 흥미를 돋우고 아이들과 교감한다고 전했다.

◳ 건강하고 똑똑한 아이를 위한 ITEM


01. 프라젠트라 베이비 로션 콩 발효식품에서 볼 수 있는 보습효과가 뛰어난 고보습 PGA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언제나 촉촉하고 오래 유지시켜준다. 자연유래 성분 중심으로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02. 프라젠트라 베이비 크림 세안이나 목욕 후 물기를 닦아내고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강화하여 건강한 아이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03. 니베아 선 키즈 스윔 앤 플레이 선 블록 야외 활동 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편안하게 지켜준다.

04. 아이를 위대한 사람으로 만드는 55가지 원칙 최악의 문제아들을 최고의 모범생으로 변화시킨 55가지 교육의 황금률로 클린턴 대통령 부부를 감동시키고 오프라 윈프리를 후원자로 만든 화제의 책

05. 러쉬 셀레스티얼 모이스춰라이저 스윗 아몬드 오일과 바닐라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보습과 진정을 도와주고 영양이 풍부한 버터성분이 자극없이 피부를 부드럽게 만든다.
(사진출처: 프라젠트라, 김영사, 러쉬, 니베아)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직장인 전용, 간편 ‘뷰티’ 백서
▶ 화장품 ‘GOOD vs BAD’ 궁합!
▶ 임산부 건강한 ‘겨울’ 나기
▶ [뷰티신상] 찬바람 피부 보호를 위한 아이템
▶ ‘젤 네일’ 아직도 샵에서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