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찬바람 피부 보호를 위한 아이템

2014-12-02 09:45:16

[김희영 기자]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 때문에 피부도 비상이 걸렸다.

매섭도록 차가운 바람 때문에 피부 고통은 커진다. 얼어있던 피부를 녹이기 위해 따뜻한 곳을 찾게 되노라면 불쑥 찾아오는 건조함 때문에 촉촉한 제품을 찾기 일쑤.

추운 겨울 날씨에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들뜨지 않는 여신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제품들이 출시됐다. 신상품들을 통해 탄력 있는 탱탱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보자.

조르지오 아르마니, ‘에끌라 드 피에르’ & ‘미드나잇 네일라커 콜렉션’ 출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프리베 향수 로즈 다라비가 광채와 관능미를 한껏 발산하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된 리미티드 에디션 ‘에끌라 드 피에르’를 새롭게 출시했다.

로즈 다라비 에끌라 드 피에르 에디션에서 돋보이는 디테일과 빛은 풍부하고 황홀하며 전체적으로 사막의 밤을 담아낸 듯한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

또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미드나잇 매니큐어 & 네일라커 콜렉션’은 원나잇 온리가 펼쳐지는 파리에서 노트르담 대 성당 창가에 비치는 파리지앵의 우아한 미드나잇 블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이다. 투명하면서도 신비로운 컬러감은 완전히 새롭고도 환상적인 효과를 나타낸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인터내셔널 아티스트 린다 칸텔로가 백스테이지에서 영감을 받아 아이디어를 내고 아르마니 연구소에서 탄생시킨 ‘미드나잇 매니큐어 & 네일라커 콜렉션’은 그레이와 네이비, 퍼플과 블랙 사이를 오가는 한 가지로 정의될 수 없는 신비로운 컬러들로 미술 기법의 하나인 글레이즈 테크닉이 적용되었다.

비디비치, 스킨케어 라인 ‘래디언스 리제너레이팅’ 출시


비디비치는 스킨케어 라인 ’래디언스 리제너레이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비디비치의 기초 제품은 한국인의 피부를 잘 알고 한국인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해 온 비디비치만의 노하우가 담겨 있다. 토너, 세럼, 크림의 3단계로 구성되어 있는 래디언스 리제너레이팅 스킨케어는 복잡한 단계를 생략하고 각 단계별로 기능성을 극대화 해 심플하면서도 효과적인 피부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반적으로 쓰이는 정제수 대신 증류기법으로 추출한 메이 로즈 워터가 88% 함유되어 있어 외부 환경 및 스트레스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가득한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케이트 서머빌, ‘레타스피어 마이크로 필’ 출시


케이트 서머빌은 각질과 주름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나이트 전용 안티에이징 각질제거제 ‘레타스피어 마이크로 필’을 출시한다.

크리미한 텍스처의 ‘레타스피어 마이크로 필’은 나이트 전용 저 자극 각질제거제로 각질과 주름, 브라이트닝, 모공을 한 번에 케어 하여 클리닉을 다녀온 듯한 효과를 준다. 또한 오버나이트 트리트먼트로 사용 시 더욱 집중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각질제거제인 ‘글리콜산’은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며 세포의 턴오버를 촉진 시켜 모공과 피부 톤을 개선시킨다. 또한 순수 레티놀 성분이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감소하는 것을 예방하며 피부 수분공급에 탁월한 히아루론산과 세라마이드, 락토스 성분은 보습효과를 더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여기에 차세대 신개념 테크놀로지인 스마트 릴리즈™ 캐리어 시스템™을 적용, 레티놀 캡슐을 세라마이드 멀티플 캡슐로 감싸 피부 침투 과정에서 레티놀 캡슐이 터져 피부에 자극이 되는 것을 막는다.

랩 시리즈, ‘맥스 엘에스 에이지-레스 파워 브이 리프팅 크림’ 출시


랩 시리즈(LAB SERIES)가 과학으로 남성의 턱선을 리프팅해 주는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리프팅 크림 ‘맥스 엘에스 에이지-레스 파워 브이 리프팅 크림(MAX LS Age-Less Power V Lifting Cream)’ 출시한다.

랩 시리즈 ‘맥스 엘에스 에이지-레스 파워 브이 리프팅 크림’은 수분 공급, 주름 개선, 콜라겐 생성, 얼굴 윤곽 개선, 피부 리프팅 등 5가지 기능으로 나이 들어가는 남성 피부를 개선해 준다.

랩 시리즈만의 독자 성분인 ‘에이지-레스 분자 복합체’가 들어 있어 피부 기능 극대화를 도와주는 것과 유사하게 ‘맥스 엘에스 에이지-레스 파워 브이 리프팅 크림’은 더욱 탄탄하고 리프팅된 얼굴 연출을 도와준다.

시세이도, 2014 홀리데이 에디션 ‘스파클링 파티 팔레트’ 출시


시세이도가 연말 시즌을 맞아 2014 홀리데이 에디션 ‘스파클링 파티 팔레트’를 한정 출시한다.

뛰어난 색조 감각을 가진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딕 페이지가 짜릿한 연말 파티장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멀티 팔레트 제품으로 강렬한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화사한 핑크빛 치크와 함께 리치한 골드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우, 블루 컬러의 쉬머링 아이라이너, 볼드한 레드 립스틱이 한 팔레트에 담겨 제품 하나로도 특별한 모임에 어울리는 따뜻한 스모키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스파클링 파티 팔레트는 화려한 주얼리가 박힌 파티 클러치백을 연상케 하는 패키지로 롯데 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시세이도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이민호-박해진-김우빈, 겨울 남자를 위한 뷰티팁
▶ 박신혜-강소라-심은경, 20’s 아이콘 메이크업 분석
▶ 주목해야할 겨울 뷰티 키워드 ‘코어(CORE)’
▶ 패션쇼에서 본 2014 F/W 메이크업 트렌드
▶ ‘안티에이징 크림’에 주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