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전효성-다솜,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케어법

2015-09-15 09:45:35

[김희영 기자]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상태 가꾸기 노하우.

여성들에게 ‘메이크업’은 자신감이자 당당함을 드러낼 수 있는 도구로도 활용된다. 특히 여성의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메이크업의 가장 기초적인 피부 바탕을 가꾸는 일은 그 무엇보다 중요한 단계로 여겨진다.

아이돌에서 연기돌로 변신한 전효성과 다솜은 무대와는 또 다른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변화된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 드라마에서 빛나는 미모를 뽐내고 있는 두 연기돌들의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케어법을 소개한다.

원조 베이글녀_전효성


백옥 피부를 자랑하는 시크릿 전효성은 민낯에도 굴욕 없는 꿀피부를 뽐내며 피부 미인으로 등극했다. 평소 피부 속 수분 밸런스를 잘 유지하기 때문에 트러블 없는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 촉촉한 피부 바탕을 중심으로 가볍게 메이크업을 해 피부가 숨을 쉴 수 있게 해주는 것이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노하우라고 밝혔다.

백옥 피부 미인_다솜


백옥같이 하얀 피부를 자랑하는 씨스타 다솜은 꼼꼼한 클렌징과 충분한 기초 스킨케어를 진행해 피부 관리를 실천한다고 밝혔다. 특히 모공은 꽉 잡아주고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주는 수분 크림을 이용해 깨끗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 메이크업 잘 받는 스킨케어 아이템 LIST


1.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6년근 고려 홍삼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순도 99% 금이 함유돼 에스테틱에서 관리받은 듯 윤광 피부로 가꿔준다. 실크 아미노산 성분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트러블 없는 부드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준다.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여배우 황신혜 등 스타들의 잇템으로도 유명한 제품이다.

2.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에센스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주는 천연 보습인자가 함유돼 영양과 활력을 부여하고 탄탄한 피부 상태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앰플 에센스. 뛰어난 밀착력의 텍스처가 매력적인 스킨케어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3. 포렌코즈 펩타이드 리덴시파잉 인텐시브 크림 10초 만에 평평하게 복귀하는 형상 기억 메모리 시슴템이 적용돼 피부 속으로 스며들면서 피부를 팽팽하게 펴주는 제품. 또한 고탄력 보습제가 함유돼 자극 없이 피부 보습을 유지시켜준다.

4.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 시트 황금빛 천연 겔 형태 마스크로 각종 미네랄 성분이 피부 속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제품. 피부 온도에 반응하는 온도 감응성 시스템이 적용돼 손상된 피부에 즉각적인 청량감과 효과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의 단계별 제품들과 함께 사용하면 더 높은 시너지 효과를 완성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네이처리퍼블릭, 포렌코즈)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송중기-이진욱, 남자 피부도 이제는 ‘안티에이징’
▶ [뷰티테스트] 브론즈 헤어에 어울리는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 애프터 바캉스 ‘후 관리가 중요해~!’
▶ [뷰티이벤트] 휴가 놓친 이들을 위한 9월 특별 이벤트
▶ ‘국민 여동생’처럼 탱탱한 피부 가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