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환절기 수분 공급, 팩 하나로 해결!

2015-09-03 09:40:52

[배계현 기자] 아침, 저녁 큰 일교차가 뚜렷해지며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 공급이 시급해졌다.

가을철에는 피부 탄력이 급격히 떨어지며 안색이 칙칙해지는 계절이다. 여름내 자극 받았던 피부를 유연하게 다스려야 하며 묵은 각질까지 제거해야 하는 시점인 것이다.

또한 건조한 날씨는 피부의 수분을 앗아가고 각질, 가려움, 잔주름 등 각종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철저한 보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헤어와 두피도 사정은 크게 다르지 않다. 두피도 엄연한 피부이기에 건조함으로 인한 손상과 노화는 막을 길이 없기 때문이다. 두피가 건조하면 모발도 덩달아 푸석해지고 갈라짐이 심해진다.

환절기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사수해야 할 때.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촉촉해지는 집중 수분 영양 공급 아이템들을 공개한다.

For Skin


이지함 페이셜 듀얼 클렌징 에센스
세안 후에도 당김없는 촉촉한 신개념 에센스 타입의 클렌저. 저자극 클렌저로 메이크업 및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겨낼 뿐만 아니라 수분 보습막을 만들어 촉촉함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 준다.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 깊은 바다 속 미네랄이 풍부한 하와이 코나 해양심층수와 해양성분 33가지의 보습 성분들이 피부에 신속하게 흡수되어 촉촉한 수분감과 청량감을 공급한다.

한율 서리태 탄력 수면팩 서리태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탱탱하게 차오르는 탄력 피부로 가꿔주는 탄력 수면팩. 밤사이 집중 케어로 피부에 영양을 부여하며 다음날 아침 푸석거리고 힘없는 피부에 윤기가 살아나는 기능성 수면팩이다.

For Hand


록시땅 시어 버터 핸드 크림
풍부한 시어 버터가 20% 함유되어 피부의 건강을 촉진시키며 손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다양한 성분이 피부에 수분 공급 및 유연 작용을 하며 피부에 부드러움을 남기며 보호 효과를 준다. 자스민과 일랑일랑의 산뜻한 향이 사용 후 섬세하고 깨끗한 향을 남긴다.

For Hair


필라소 블랙테라피 팩
건성두피 및 문제성두피용 헤어팩이다. 다시마 추출물, 참미역 추출물, 모자반 추출물, 휴믹산 등 인체 친화적 해조류 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한 두피를 유지시킨다. 모발 탄력을 유지하고 비듬, 가려움 등 건조로 인한 증상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피부 저항력을 강화시켜준다.

주 1~2회 샴푸 및 타올 드라이 후 두피에 적당량을 도포하여 골고르 스며들게 하고 5~10분 뒤 깨끗이 헹구어 주면 두피에 영양과 보습을 공급해주며 두피를 진정시키고 밸런스를 유지시킨다.
(사진 출처: 에코마인, 이지함, 한율, 록시땅코리아,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꿀피부 따라잡기 1,2,3
▶ [뷰티신상] 커리어우먼을 위한 간편, 신속 아이템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
▶ [스타뷰티 줌인] 이민정-성유리-유진, 스타일에 맞춘 ‘이미지 메이크업’
▶ ‘국민 여동생’처럼 탱탱한 피부 가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