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커리어우먼을 위한 간편, 신속 아이템

2015-08-25 15:29:00

[최우진 기자] 항상 바쁜 일상으로 쉽게 지칠 수 있는 커리어우먼.

특히 아침 출근 시간은 여성들에게 가장 큰 고민으로 쉽고 빠른 준비가 필요하다. 세안, 스킨케어, 메이크업까지 세심한 준비를 하다 보면 시간에 쫓기기 마련. 손쉽고 신속한 출근 준비를 도와주기 위해 뷰티 브랜드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준비했다.

젤네일부터 크림, 비비크림, 가을 메이크업 콜렉션, 에센스, 립스틱, 세럼, 스킨 케어 라인까지 바쁜 아침에도 완벽한 모습을 지킬 수 있는 아이템을 활용해보자.

데싱디바, ‘매직젤’ 출시


데싱디바(Dashing Diva)가 바쁜 현대 여성을 위한 원스텝 매직젤’을 출시했다.

‘매직젤’은 베이스젤, 탑젤 필요 없이 한번만 바르고 큐어링하면 완벽한 젤 네일이 완성되는 매직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미경화젤이 남지 않아 닦아내지 않아도 우수한 광택이 오래 유지된다.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젤 네일을 즐길 수 있도록 우아하고 깊이감 있는 4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손톱 유, 수분을 제거하고 매직젤을 얇고 균일하게 발라준 뒤 LED램프에 60초간 큐어링해주면 완성되며 진한 발색을 원한다면 컬러를 한번 더 덧발라 큐어링 해주면 된다.

랑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 출시


랑콤이 우주 생물학에서 영감을 받은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을 출시한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은 랑콤이 우주 생물학 전문가 알렝 콜리지(Alain Colige) 박사와의 협업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브랜드 최초 업-코에지용(Up-Cohésion) 탄력 기술을 반영한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중력을 거스른 듯 피부 탄력을 끌어 올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드러운 텍스처가 주름 사이 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한편 마이크로 중력 환경에서 여성 40명을 대상으로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의 탄력 효과에 대한 실험을 진행한 결과 참여자 전원이 피부 속 밀도가 더욱 높아짐을 느꼈다고 답했다.

네이처리퍼블릭, ‘아프리카 버드 옴므 비비 모이스처라이저 SPF30 PA++’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 연출을 돕는 남성용 올인원 비비크림 ‘아프리카 버드 옴므 비비 모이스처라이저 SPF30 PA++’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사막의 수분 저장고라 불리는 바오밥나무와 미네랄이 풍부한 루이보스 추출물이 거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해 준다. 더불어 보습과 진정에 탁월한 모로헤이야 성분 등 아프리카 식물 성분이 잦은 면도로 민감해진 피부를 다독여 맑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이 외에도 피지를 조절하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함유돼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한 상태를 유지해 줄 뿐 아니라 부드럽게 발리는 로션 타입 텍스처로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자연스러운 베이지 컬러로 피부톤 보정은 물론 자외선 차단과 프라이머 효과까지 멀티케어가 가능하며 빛 반사효과의 미세 파우더가 피부결을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맥, 가을 콜렉션 ‘오뜨 도그’ 출시


맥(MAC)이 부드러운 브라운과 은은한 그레이, 핑크 누드 등 가을과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컬러들이 돋보이는 가을 콜렉션 ‘오뜨 도그’를 선보인다.

전통 깊은 웨스트민스터 도그쇼의 귀족 같이 멋진 견공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개성 넘치는 ‘오뜨 도그’ 콜렉션은 F/W 시즌 트렌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이 중 ‘미네랄라이즈 아이섀도우X4’는 그레이, 플럼, 올리브 그린 활용도 높은 4가지 컬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해 준다.

함께 출시되는 ‘미네랄 립스틱 & 립글라스’는 촉촉한 윤기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피치나 핑크 누드톤의 내추럴한 색상들이 이번 시즌 트렌드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외에도 파우더, 아이라이너, 네일라커, 가을 감성을 담은 컬러 제품들과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의 4가지 브러시 등이 눈길을 끈다.

비오템, ‘블루테라피 빠른 에센스’ 출시


비오템이 주름, 탄력, 피부톤 등 주요 피부 노화 요인의 빠른 개선을 돕는 ‘블루테라피 빠른 에센스(Blue Therapy Accelerated)’를 출시했다.

‘블루테라피 빠른 에센스’는 놀라운 자생력을 지닌 희귀 해조류 추출물 유스 알개 성분을 더한 업그레이드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극한 바다 환경에서 빠른 자생력을 자랑하는 유스 알개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 보다 빠르게 피부에 힘을 키우며 부위별 주름 개선에 탁월해 종합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피부 구조와 유사한 물속 추출물을 함유해 최적의 피부 친화력을 자랑하며 피부 깊숙이 편안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결을 개선하고 이마, 미간, 입가 등 부위별 주름을 케어해 매끄럽게 가꿔주며 L. 오크르루카 해초 성분이 피부에 견고한 탄력을 부여한다.

이니스프리, ‘리얼 핏 립스틱’ 출시


이니스프리가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한 컬러가 밀착돼 리얼 웨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리얼 핏 립스틱’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얇게 피팅되는 고밀착 포뮬러가 입술 굴곡을 부드럽게 채워 캐시미어가 닿은 듯 얇고 가볍게 입술 위에 밀착 되는 점이 특징이다. 천연 동백 오일이 함유돼 각질은 눌러주고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건조한 가을철에도 오랜 시간 각질 없이 예쁜 입술을 유지시켜 준다.

컬러는 가을이 연상되는 말린 장미, 벽돌, 버건디, 와인 등 생생한 컬러부터 데일리한 누드 컬러까지 가을 감성을 가득 담은 10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특히 광고 속 ‘8호 라떼 한잔 로지’ 컬러는 말린 장미를 연상케하는 워너비 립 컬러로 올 가을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2종 출시


스킨푸드가 맑게 뜬 첫술 청주를 함유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2종을 출시한다.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는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블랙슈가 추출물을 2배 함유했으며 청주(淸酒)와 블랙슈가를 숙성시킨 Bio Tone-Up™ 성분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각질관리, 미백, 주름개선, 수분공급, 피부톤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에센셜’은 도톰하고 폭신하게 발리는 촉촉한 타입이며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라이트’는 가볍고 프레시한 사용감으로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산뜻한 타입이다.

특히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임상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기존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대비 사용 1일 후 각질 개선율 133%, 피부결 개선율 180%로 나타났으며 사용 3일 후에는 피부톤 개선율이 373%까지 나타났다.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출시 이후 꾸준히 베스트&스테디셀러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을 업그레이드 해 선보인다.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은 수분가득 콜라겐 스킨, 에멀전, 에센스, 크림, 딥크림, 아이크림, 슬리핑팩, 미스트, 마스크시트, 파운데이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래도록 깊은 촉촉함을 선사하는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은 효소 처리 공정을 통해 최대한 미세하고 균일하게 분해해 피부 흡수율을 높인 슈퍼 콜라겐™ 워터를 63.4% 함유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해 주는 수분 지속 크림이다.

함께 출시된 ‘수분가득 콜라겐 스틱’은 슈퍼 콜라겐™ 워터와 바오밥 오일을 가득 함유해 크림을 그대로 담은 듯 부드러우면서도 힘있는 크리미 밤 스틱이다. 아침, 저녁 크림 전 단계에 사용하거나 휴대하며 수시로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필립스코리아, ‘비자부스트’ 출시


필립스코리아가 초음파와 진동을 이용해 피부의 화장품 흡수력과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뷰티 디바이스 ‘비자부스트(모델명: SC2800)’를 출시한다.

‘비자부스트’는 초음파와 진동을 동시에 이용해 흡수력을 높여주고 초당 300회 진동이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며 미세 혈류 순환을 촉진시켜 주는 제품이다. 5MHz의 부드러운 초음파가 스킨케어 제품을 즉각적으로 미세분자로 분해해 표피 흡수율을 높이고 피부 대사작용과 재생작용도 돕는다.

또한 피부 보습력이 가장 극대화될 수 있는 적정 온도를 스스로 찾아내는 자동 온도조절 기능이 포함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최상 컨디션으로 셀프케어를 가능하게 했다.

홀리카 홀리카, ‘매끈한 에그 스킨 필링 라인’ 2종 출시


홀리카 홀리카가 지리산 자연방사 유정란 성분을 함유해 삶은 달걀 속살 같이 매끈하고 보들보들한 피부로 가꿔주는 ‘매끈한 에그 스킨 필링 라인’ 2종을 출시한다.

‘매끈한 에그 스킨 필링 젤’은 롤링할수록 묵은 각질들이 텍스처와 엉겨 붙어 자연스럽게 각종 노폐물을 제거,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준다. 계란 흰자를 연상시키는 워터 젤 제형이 부드럽게 블랙헤드와 각질 층을 정돈해 달걀 속살 피부로 가꿔주는 것. 간편한 워시 오프 타입으로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매끈한 에그 스킨 필링 폼’은 달걀 흰자로 거품을 낸 듯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미세먼지까지 흡착시켜 제거하는 데일리 필링 폼이다. 충분히 거품을 낸 뒤 얼굴을 마사지하듯 롤링 한 후 물로 씻어내면 촉촉하면서도 개운한 클렌징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소이, 로즈세럼 뒤잇는 로즈토닉 출시!
▶ 가을맞이 브라운 메이크업 HOW TO
▶ ‘국민 여동생’처럼 탱탱한 피부 가꾸기
▶ [뷰티신상]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힐링 아이템’
▶ ‘극성수기’ 서머 바캉스! 파우치 속 잇(It)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