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슈퍼주니어-M, 새 미니앨범 티저 영상 공개!

한보은 기자
2009-09-11 09:55:40


슈퍼주니어-M(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새 미니앨범 티저 영상이 11일 오후, 한국과 중국은 물론 대만, 태국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슈퍼주니어-M 공식 홈페이지 슈퍼주니어-M 공식 홈페이지(superjunior-m.smtown.com)와 소후닷컴(www.sohu.com)을 비롯, 한국과 중국의 각종 포털 사이트에 오픈되는 티저 영상은 대만 avex 홈페이지(www.avex.com.tw), 태국 GMM 홈페이지(www.gmminter.com)등에서도 만날 수 있어 아시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슈퍼주니어-M의 컴백을 알리는 이번 티저 영상은 슈퍼주니어-M 멤버들의 패셔너블한 모습과 세련된 퍼포먼스를 32초 분량으로 구성, 아시아 전역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새 미니앨범과 슈퍼주니어-M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아시아 팬들의 기대를 더욱 배가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슈퍼주니어가 2009년 상반기, 정규 3집 앨범 ‘쏘리쏘리’로 아시아 전역에 ‘쏘리쏘리’ 열풍을 일으켜 아시아의 슈퍼스타로 자리매김한 만큼, 새롭게 컴백하는 슈퍼주니어-M의 티저 영상은 음악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슈퍼주니어-M의 새 미니앨범은 오는 9월말, 아시아 각국에 발매될 계획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한보은 기자 bboeng@bntnews.co.kr

▶ 걸그룹 전성시대, "벗어야 뜬?"
▶ 임정희, 에이트 이현과 환상의 하모니
▶ 2PM 재범, "떠나는 것인가, 떠밀려 가는 것인가?"

▶ '고대 엄친딸' 이인혜, 스타화보 매출 1위!
▶ 빽가-붐, "재범 2PM 탈퇴 안타까워"

▶ 배용준의 옛 연인, 이사강은 누구?
▶ [이벤트] 아저씨가 되어가는 나의 동료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 [이벤트] 당신의 '헤어 스타일 변신'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