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뮤직뱅크' 노라조 '포장마차', 재미가 넘치는 무대 '개성종결자'

2011-05-20 18:29:57

[김단옥 기자] 코믹듀오 노라조는 신나는 무대의 진수를 보여줬다.

20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KBS '뮤직뱅크'에 출연한 노라조는 개성이 넘치는 신곡 '포장마차'의 무대를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노라조는 컬러를 강조하는 의상으로 무대에 올랐다. 코믹적인 가사와 엽기적인 안무가 어울려져 보는 재미까지 더하는 무대를 꾸몄다. 레드&블루 컬러로 통일 시킨 백댄서들이 출연으로 분위기를 업시켰다.

이번 디지털 싱글의 동명 타이틀 '포장마차'는 '런닝맨'이라는 곡으로 알려진 강일IC (최강일)가 쓴 곡으로 재미있고 웃길 수 있지만, 단지 그런 것만 추구 하는 노래가 아니라 포장마차엔 우리들이 가장 가까이 볼 수 있는 현실의 모습, 또 고달픈 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희로애락과 용기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비스트, 에프엑스, 허영생, 씨엔블루, 백지영, 임정희, 이루, 쥬얼리, 유키스, 씨스타19, 인피니트, 거북이, 디셈버, 언터쳐블(Feat. 오진석), 파이브돌스, 노라조, 라니아, 서영은, X-5, 스피넬 등이 출연한다. (사진출처: KBS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dana@bntnews.co.kr

▶ 왕기춘-홍진영 가상 결혼식 올려 화제! "지구 멸망 전에 결혼하고 싶다"
▶ 닉쿤-빅토리아, 야구장 뽀뽀 후 심경고백 '자체평가 내려'
▶ "보고싶은 아들 못봐, 나는 무당" 김지훈 전부인 이 모씨, 자살 암시글 '충격'!
▶ 티아라 지연 '미스 리플리' 깜짝 출연! '기대만발'
▶ 김여진에 막말한 박용모 정책위원장 결국 자진 사퇴…여론 비판 의식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