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판다양과 고슴도치’ 윤승아, 물 만난 고기 마냥 ‘맹활약’

2012-08-27 08:41:42

[연예팀] 채널A 주말드라마 ‘판다양과 고슴도치(극본 한준영 연출 이민철)’의 윤승아가 처음으로 도전한 로맨틱 코미디 물에서 물 만난 고기처럼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윤승아는 자신의 첫 주연작이기도 한 이번 드라마 ‘판다양과 고슴도치’에서 적자를 면치 못하는 카페 판다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캐릭터 ‘판다양’으로 분해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며 완벽히 동화된 모습을 보이고 있는 것.

드라마와 영화를 오간 전작들에서 다양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윤승아는 ‘판다양과 고슴도치’ 첫 회부터 로맨틱하고 러블리한 모습을 한껏 드러내며 지금까지 출연했던 작품들 중 가장 높은 싱크로율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거기에 윤승아는 역할에 몰입한 듯 더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적정선의 발랄함으로 ‘판다양’을 사랑스럽게 표현해 내고 있다. 거기에 ‘판다양’의 깜찍함을 돋보이게 하는 귀여운 표정연기와 순정만화 속 여주인공 같은 외모도 한 몫 더해 아주 러블리한 캐릭터를 만들어 내고 있으니 지금까지의 그 어떤 역할보다 딱 제 몸에 맞는 옷을 입은 것 같다는 평이 주를 이루고 있다.

함께 호흡을 맞추는 동해와 최진혁과도 높은 케미를 보이며 방송 초반부터 이들의 달콤한 삼각 로맨스에 가슴 설레어 하는 시청자들도 부지기수. 특히 드라마 주 타킷 층인 10-20대 시청자들은 벌써부터 양 갈래로 나뉜 러브라인에 각각 열띤 지지와 응원을 불어넣고 있다.

데뷔 후 가장 밝은 캐릭터인 엉뚱 발랄 초긍정녀 ‘판다양’으로 자신의 매력 지수까지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는 윤승아가 앞으로 드라마 ‘판다양과 고슴도치’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채널A 주말드라마 ‘판다양과 고슴도치’는 매주 토, 일요일 7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판타지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슈퍼스타K4’ 김민준 병장, 과거 인터넷 채팅 사진 공개돼 ‘논란’
▶송일국, 日 입국불허 발언에 “대한민국 만세”
▶'음악중심' 솔비, 언제 이렇게 예뻐졌나? '성격처럼 당찬 무대'
▶구하라 반전 화보, 강렬 메이크업에 가슴골 노출까지 ‘헉’ 소리나네
▶[bnt포토] '유부남' 유세윤, 이 맛에 가수 하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