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티아라 '섹시러브' 뮤비, 9월3일 자정 공개, 일렉트로닉 신스팝 장르 통할까?

2012-09-02 12:54:48

[연예팀] 티아라의 'SEXY LOVE(섹시러브)' 뮤직비디오가 9월3일 자정에 공개된다.

티아라의 'SEXY LOVE(섹시러브)' 뮤직비디오는 'DAY BY DAY(데이바이데이)'의 후속편인 15분 분량의 드라마버전과, 로봇댄스가 담긴 댄스버전, 그리고 뮤직비디오 촬영장의 모습이 담긴 메이킹버전이 공개되며, 드라마버전 뮤직비디오에 함께 삽입되어 있는 발라드 '낮과 밤'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된다.

발라드 '낮과 밤'은 가비엔제이의 멤버 건지, SBS놀라운 스타킹에서 4단 고음 영국소녀로 이름을 알린 섀넌, 그리고 티아라의 멤버 아름이 함께 호흡을 맞춘 곡으로 애절한 노래와 랩을 선사한다.

'SEXY LOVE(섹시러브)'는 'BO PEEP BO PEEP(보핍보핍)' ,'ROLY-POLY(롤리폴리)' ,'LOVEY-DOVEY(러비더비)'로 꾸준히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최규성의 4번째 시리즈 작품이며, 이날 함께 공개되는 애절한 발라드 ‘낮과 밤’은 또 다른 환상의 콤비 작곡가 조영수, 안영민의 작품이다.

티아라는 이번 일렉트로닉 신스팝 장르인 'SEXY LOVE(섹시러브)'를 통해 무대에서 로봇 댄스를 선보이며 'DAY BY DAY(데이바이데이)'에서 보여주었던 모습을 탈피하여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아라의 4가지 버전 뮤직비디오는 3일(월) 자정(0시)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코어콘텐츠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무한도전’ 윤정희, 노홍철 사기행각 가세 ‘애꿎은 길 희생양’
▶ 이상아, 제2의 최아란 되나? 섹시한(?) 춤사위에 닮은꼴 돌발행동
▶ 싸이 진기록 행진, 언제까지 가나? 유투브-아이튠즈-팝스타 까지
▶ 황광희 한선화 몰래카메라 “억울하고 당황스러워” 분노의 눈물
▶ [bnt포토] 민효린-티파니-크리스탈-빅토리아 '각선미는 포기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