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뱀파이어 검사2' 연정훈-이영아 '숲속키스', 한국판 '트와일라잇'이네

2012-09-30 16:19:52

[연예팀] '뱀파이어 검사2' 배우 연정훈과 이영아가 로맨틱한 '숲속키스'로 여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9월30일 방송되는 OCN '뱀파이어 검사2' 4화 '뱀파이어와의 인터뷰'편에서 연정훈이 이영아의 볼을 어루만지다가 키스를 하려는 장면이 공개, '한국판 트와일라잇'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뱀파이어 검사2'는 어느 날 갑자기 뱀파이어가 되어 버린 기막힌 운명의 대한민국 검사(연정훈)가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뱀파이어의 특별한 능력을 이용해 각종 사회악을 해결해 나가는 뱀파이어 소재의 범죄 수사 드라마. 극중에서 연정훈은 산 자의 피를 먹어야만 살 수 있는 뱀파이어의 숙명을 거부한 검사 민태연으로 활약 중이며, 이영아는 초보 검사의 풋풋함을 벗어 던지고 프로패셔널한 여검사의 성숙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연정훈과 이영아는 로맨틱한 스킨십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연정훈이 이영아의 얼굴을 조심스럽게 어루만지다가 키스를 하려고 다가서는 장면을 선보인 것. 두 사람이 있는 장소가 숲 속인 만큼, 신비하면서도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여성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이 장면은 지금까지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연정훈-이영아의 스킨십 장면으로, 진짜 키스를 하게 되는 것인지,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뱀파이어 검사2'는 어느 날 갑자기 뱀파이어가 되어 버린 기막힌 운명의 대한민국 검사(연정훈)가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뱀파이어의 특별한 능력을 이용해 각종 사회악을 해결해 나가는 뱀파이어 소재의 범죄 수사 드라마. 이번 시즌 2는 한층 더 탄탄한 스토리와 치밀한 구성, 스케일이 커진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최고 시청률 2.97%까지 치솟으며, 3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것을 물론, 주요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정준영 트윙클 뮤비 출연? 태티서와 무슨 인연이길래…
▶ 김태호PD 자막 논란 "내용의 흐름속에서 이해해줘"
▶ ‘유사 성매매’ 하루노 코코로 속한 ‘디스타일’은 어떤 그룹?
▶ 싸이 '라잇나우', '강남스타일' 강제 후속곡되나?
▶ '추석 특선 영화' 9월30일은 뭘볼까? '써니·고지전·조선명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