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

모닝캄빌리지, 신한카드 올댓서비스와 전략적 제휴

2011-07-14 15:54:29

[김희정 기자] 엄정화, 엄태웅 남매의 소속사로 유명한 심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모닝캄빌리지가 주목받고 있다.

5개 동으로 이루어진 모닝캄빌리지는 호텔급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시도한 국내 최초의 호텔형 펜션으로, 전국 8개의 지점을 목표로 문을 열었다. 각 지점은 타깃의 성격과 지역적 특성에 따라 콘셉트를 달리해 지어질 계획이다.

이에 앞서 모닝캄빌리지는 국내 최다 회원 수를 보유한 신한카드 올댓서비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레저 부문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여름 성수기 기간 동안 신한카드 올댓서비스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모닝캄빌리지 카페에서의 서비스 메뉴가 추가된다.

또한 커플을 주 타깃으로 만들어진 펜션인 만큼, 프러포즈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광화문에서나 볼 수 있었던 레이저 쇼에서부터 한탄강을 바라보며 전하는 프러포즈 코스까지 오직 단 한명만을 위한 프러포즈가 이어진다.

모닝캄빌리지 in 한탄강이 위치한 철원은 아름다운 절경을 배경으로 한 수 많은 드라마의 촬영지이기도 하며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부한 무공해 관광도시다.

한편 신한카드 올댓서비스는 쇼핑, 레저, 여행, 공연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밀접한 다양한 서비스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포인트 추가 적립 또는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휴가철, 가볼만한 ‘섬 여행’
▶ 7~8월, 맞춤형 해외여행 코스
▶ 여름휴가 ‘8월 첫째주 월요일’ 피크
▶ [휴가철] 해변 급만남 ‘남-싫다, 여-좋다’
▶ [강원도-레저] 여름휴가, 레포츠로 익사이팅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