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잦은 다이어트로 인한 요요현상의 만성화, 어떻게 해결하지?

2011-06-07 14:45:47

- 살이 찌는 원인을 파악, 골기테라피로 요요현상이 없는 체중감량 실시

[라이프팀] 직장인 김소희(28, 가명) 씨는 흔히 '물만 먹어도 살이 찐다'는 체형이다. 취직 후 직장 동료들과 똑같이 움직이고 똑같이 먹는데도 유독 김 씨만 늘어난 체중때문에 울상인것. 여름이 다가오는 탓에 다이어트를 하려고 굶어도 봤지만 초반에만 1킬로 빠진 후 감감 무소식이다.

김 씨처럼 먹는 양에 비해 쉽게 살이 찌는 사람을 보면 잦은 다이어트로 인해 체지방 분해보다는 근육의 소모가 커져 요요현상이 만성이 된 경우가 많다. 이처럼 날씬해지기 위해 무리하게 살을 빼려다 오히려 몸매를 망칠 수 있기 때문에 전체적인 몸매를 고려한 효율적인 체중감량이 필요하다.

에트테틱 브랜드 약손명가의 전신체중관리 프로그램은 살이 찌는 원인에 따라 골기테라피로 근육에 탄력을 주거나 지방분해에 도움을 주는 등의 맞춤식 체중감량을 도와준다. 테라피스트가 약 90분동안 등부터 시작해 다리, 가슴, 배, 팔 등 살이 찌기 쉬운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골기테라피는 살이 처지거나 근육이 약해지는 체중감량의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건강하고 아름답게 살을 뺄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탄력 있고 날씬한 몸매가 될 뿐 아니라 잘못된 생활습관을 바로잡아 다시 살이 찌지 않도록 유지시켜준다.

약손명가는 골기테라피를 고안해 낸 이후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의 인기그룹 스마프 등 내로라하는 셀러브리티들도 직접 관리를 받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문의 02-546-1600)

한경닷컴bnt뉴스 기사제보 buridul@bntnews.co.kr
▶ 올 여름 '명품 라인' 살리는 법
▶ 천만원으로 수입車 타려면?
▶ 에어컨 구매의 세 가지 조건
▶ 영월 3대 관광지, 당일치기 여행 완전 정복
▶ [이상형] 男- 명랑한 여자, 女- 다정한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