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제갈성렬 "샤우팅 해설? 현장에서 기쁨 감추고 싶지 않아"

2010-02-20 18:28:58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제갈성렬 감독이 자신의 해설스타일에 대한 논란에 대한 입장을 두근두근 Tomorrow 캠페인 블로그에 밝혔다.

제갈성렬 감독은 올림픽 기간 동안 밴쿠버 현지에서 ‘두근두근 Tomorrow’ 캠페인 블로그에 현지소식을 전하는 ‘제갈성렬의 빙상일기’를 연재 중이다.

제갈성렬 감독은 선호가 극명히 갈리며 논란이 되고 있는 자신의 해설 스타일에 대해 “내가 해설하는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는 분이 있다는 것도 안다”고 말하고 그럼에도 응원해 주는 분들도 많아 힘이 된다고 밝혔다.

또한 논란이 되고 있는 제갈성렬 감독의 샤우팅 해설에 관해서는 “자랑스러운 후배들이 나를 감동하게 했고 흥분하게 했다. 그리고 나의 기쁨을 현장에서 감추고 싶지 않았다”고 말하고 빙상인으로서의 꿈이 이루어진 순간 도저히 흥분하지 않을 수 없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제갈성렬 감독은 “제 해설이 마음에 들지 않아도 우리나라 응원하는 마음은 같으니 이해를 바란다”고 말하고 자신도 앞으로는 차분하면서도 재미있는 해설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최근 후배들이 이번 밴쿠버 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 자랑스럽고 기쁘며 생각만 해도 눈시울이 붉어질 만큼 후배들이 고맙다는 말을 후배들에게 전했다.

제갈성렬 감독의 현지 리포트는 삼성 ‘두근두근 Tomorrow’ 캠페인 블로그를 통해 볼 수 있다. 제갈성렬 감독은 이후에도 꾸준히 현지의 생생한 이야기들을 캠페인 블로그를 통해 올릴 예정이다. (사진출처: 제갈성렬 미니홈피)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추노' 장혁, 한동안 뜸했던 환상 복근 공개
▶ [인터뷰] 걸그룹 HAM(햄) "뱃살 굴욕, 음이탈…창피해"
▶ 글래머 정수정 "가슴 쳐다보는 남자들 연령대별 대처법 있다"
▶ '개인의 취향' 이민호-손예진, 첫 대본 연습부터 환상의 호흡
▶ 박보드레 "정가은, 우리집에서 T팬티만 입고 돌아다녀" 폭로
▶ 男, 성관계 횟수 ‘하루 3회’도 부족?
▶[체험단 모집] 바비브라운의 NEW 스킨케어를 체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