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주상욱, 가을 남자로 변신 ‘女心 녹이는 꽃미소’

2012-08-13 12:15:08

[이형준 기자] 주상욱이 분위기 있는 가을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요즘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접수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주상욱. 그가 이번에는 가을 남자로 변신해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주상욱은 실장님 패션으로 남다른 수트핏을 자주 선보였던 배우. 이런 그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마인엠옴므의 가을 화보를 공개하며 변하지 않은 수트핏을 선사했다.

이번 2012 F/W 화보는 수트 스타일과 캐주얼 세미 정장 스타일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는데 주상욱은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드를 이끄는 스타일링으로 한층 더 분위기 있고 남성미 풍기는 포즈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꾸밈없는 솔리드한 배경과 모델과의 조합으로 이번 촬영에서 주상욱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고 위트 있는 말 재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마인엠옴므 관계자는 “주상욱의 세련된 이미지와 스타일리시함, 전문 모델 부럽지 않은 수트 핏이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주상욱은 MBC ‘신들의 만찬’에서 최재하 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후 시청자들과 더 가까이 가기 위해 현재 KBS ‘남자의 자격’에서 주상욱만의 위트 있는 입담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제공: 마인엠옴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화이트룩, 미녀 스타들을 사로잡다
▶태양보다 뜨거운 ★들의 ‘핫’한 바캉스룩 열전
▶매력적인 공항패션을 완성하는 선글라스 선택 tip!
▶원조 완판녀 김희선 ‘신의’ 속 아이템 벌써부터 유행 조짐?
▶무대 위 ★들의 핫한 섬머 스타일링 “무더위도 문제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