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원조 완판녀 김희선 ‘신의’ 속 아이템 벌써부터 유행 조짐?

2012-08-10 13:54:11

[윤희나 기자] 최근 방송사들이 새 드라마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그 중 가장 주목받고 있는 SBS 드라마 ‘신의’는 김희선의 6년만의 복귀작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그동안 다수의 드라마에서 주인공을 맡으며 유행의 선두주자 역할을 했던 김희선은 ‘신의’에서 현대와 과거를 오가는 성형외과 의사 유은수로 분해 눈길을 끈다.

최근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김남주, SBS ‘신사의 품격’의 김하늘이 주목받는 완판녀라면 김희선은 90년대부터 원조 완판녀의 타이틀을 가진 배우로 이번 드라마에서 선보이게 될 패션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과거 김희선 머리띠, 김희선 곱창밴드 등 그녀가 드라마에서 착용했던 아이템들이 국민적인 인기를 끌었던 만큼 방송 시작 전부터 김희선 패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드라마 예고편 속 김희선은 붉은 컬러 헤어스타일에 의사가운을 연상시키는 재킷, 컬러풀한 가방을 매치, 세련되면서도 차가워보이는 유은수 캐릭터를 잘 드러내고 있다는 평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김희선 빨간 머리띠 탐난다”, “가방에 소중한 거라도 들었나”, “흰 옷에 푸른색 가방을 들어서인지 차도녀같아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번 드라마 속 유행 예감 아이템으로 김희선의 헤어스타일과 컬러풀한 가방 등을 점치고 있다.

한편 드라마 ‘신의’는 8월13일에 첫방송 된다. (사진출처: SBS ‘신의’ 홈페이지, 예고편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들의 여름 슈즈 공식 “웨지힐 or 플랫샌들”
▶원자현 순백드레스, 노출 없어도 드러나는 볼륨감
▶오피스 레이디룩! 이렇게 연출하면 시원하다
▶‘신품’ 윤세아, 골프룩의 ‘품격’을 높이다! “굿바이 홍세라”
▶D라인 언더웨어도 귀엽고 러블리하게! “소녀 감성 물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