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D라인 언더웨어도 귀엽고 러블리하게! “소녀 감성 물씬~”

2012-08-08 19:59:14

[윤희나 기자] 여자라면 누구나 나이, 외모를 떠나 귀엽고 사랑스럽게 보이기를 원한다.

이것은 임산부도 마찬가지. 특히 로맨틱하고 러블리한 디자인의 언더웨어는 D라인을 더욱 아름다워 보일 수 있게 만들어주는 최고의 아이템이다. 이런 언더웨어 하나만 있으면 더이상 감추고 싶은 D라인이 아닌 당당하게 드러내고 싶은 매력적인 D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순수한 소녀감성이 물씬 풍기는 귀여운 임산부 언더웨어부터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언더웨어까지 임산부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패셔너블한 언더웨어를 알아봤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소녀감성’ 언더웨어


소녀의 순수하고 러블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귀여운 언더웨어는 언제나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는 스테디 아이템이다.

베이직한 디자인이 대부분인 임산부 언더웨어와 달리 귀여운 패턴이 가미된 디자인은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켜준다. 특히 플라워나 도트, 앵두와 같은 매력적인 프린트는 소녀 감성을 더욱 강조할 수 있는 요소다.

프린트의 경우 큰 사이즈보다는 작은 것이 앙증맞은 느낌을 더하며 여기에 레이스나 작은 리본 장식 등이 가미되면 더욱 러블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 때 언더웨어에 맞춰 의상도 순수한 느낌의 화이트 셔츠나 슬리브리스와 매치하면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높일 수 있으니 참고하자.

여성스러운 ‘로맨틱감성’ 언더웨어


특별한 날 돋보이고 싶다면 로맨틱한 언더웨어를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입는 순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으로 변신할 것이다.

로맨틱한 언더웨어는 감각적인 디테일과 컬러가 중요하다. 특히 레이스는 여성스러운 디자인에 빼놓을 수 없는 장식. 브라 전체가 레이스로 덮인 디자인은 페미닌한 느낌을 배가시킨다.

오묘하게 어우러지는 레이스 장식에 작은 보석 디테일을 더한 언더웨어는 달콤한 스타일링에 최적이며 펄감이 느껴지는 은은한 색감의 디자인은 따뜻함을 더하면서 한층 더 여성스러워 보일 수 있다.

컬러 또한 로맨틱함을 강조할 수 있는 요소다. 화이트 컬러의 언더웨어는 세련되면서 여성스러움을, 핑크 컬러는 좀 더 영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으니 언더웨어 선택시 참고하자.
(사진출처: 엠시크릿)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청순 화이트 vs 시크 블랙’ ★들의 선택은?
▶핫한 남자들의 쿨한 액세서리 코디법은?
▶임산부 아나운서? 뉴스도 문제없는 완벽한 그녀들의 스타일!
▶2012 패션 올림픽 금-은-동, 중계 보다 뜨거운 그녀들의 패션
▶“이것만 있으면 나도 패션피플!” 올킬 섬머 아이템 베스트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