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채시라-박시연-김정은, 여배우들의 빛나는 크리스마스 파티 현장은?

2012-12-01 12:05:12

[최혜민 인턴기자] 최근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던 톱배우들의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채시라, 박시연, 김정은 3인3색의 다양한 매력과 개성을 가진 여배우가 인스타일과 함께 크리스마스 화보를 위해 뭉쳤다. 연기는 물론 패션 스타일링까지 이슈를 모았던 여배우들의 빛나는 크리스마스 파티 스타일링을 살펴봤다.

SBS ‘다섯 손가락’에서 카리스마 회장 역할로 프로페셔널룩의 진수를 보여줬던 채시라는 이번 화보에서 럭셔리하고 고혹적인 룩을 선보였다. 그는 제이에스티나 핸드백과 주얼리로 포멀하면서도 클래식한 파티에 제격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박시연은 KBS ‘착한남자’의 캐릭터를 그대로 살린 시크한 룩을 보여줬다. 글램과 시크 컨셉의 박시연은 크리스마스 파티룩으로 미니멀하면서도 시크해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섹시하고 관능적인 매력을 강조했다.

로맨틱 연기의 대표주자인 김정은은 여성스러운 레이디룩을 선보이며 빛나는 크리스마스 화보를 완성했다. 그는 레드 컬러를 러블리하게 소화하며 어떠한 아이템도 페미닌하면서도 사랑스럽게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채시라 카리스마는 독보적이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멋진 배우들이다”, “김정은 너무 사랑스럽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인스타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원조 청순미녀 명세빈, 편안한 카디건룩도 엣지있네~
▶손담비, 킬힐-운동화 각선미 비교 화제 “마네킹 몸매!”
▶소유, 몸매만 남다른줄 알았더니 공항 패션은 한 수위!
▶씨스타 대세 다솜, 드라마-예능 종횡무진 스타일도 甲
▶“저 옷 어디꺼?” 명품女 김팀장 스타일, 알고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