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황정음 일자 앞머리 ‘5살 어려보이고 싶어? 앞머리 잘라’

2015-04-24 02:58:01
[박문선 기자] 배우 황정음 일자 앞머리가 동안 비결로 인기다.

10월20일 황정음은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일자 앞머리 사진을 게재했다. 황정음은 앞머리를 일자로 곧게 자르는, 뱅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나이보다 훨씬 어려보이는 모습을 보였다.

앞머리를 없앤 올백머리는 성숙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적합하다. 황정음이 연출한 일자 앞머리는 동안으로 보이고 싶다거나, 깜찍하고 귀여운 스타일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인기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어머! 5살은 어려보인다~미용실가서 황정음 일자 앞머리 해달라고 해야지”, “황정음 우웅우웅~하는 토끼 애교도 일자 앞머리 때문에 더 깜찍했던거였어”, “하이킥 재방송 하는데 그 때도 황정음씨 앞머리 일자로 해서 바가지 쓴것처럼 귀여웠어요~ 얼굴에서 빛이나요”라며 환호성을 질렀다.

황정음은 최근 ‘풀하우스2’에 배우 노민우와 함께 캐스팅 됐으나 제작사, 소속사의 의견 차로 출연 결정을 잠정 보류했다. ‘풀하우스2’는 원수연 작가의 만화를 원작으로 2004년에는 송혜교와 비가 주연으로 나서 인기몰이를 했다.

한편 현재 ‘풀하우스2’에는 비스트 멤버 윤두준과 민효린이 캐스팅 후보로 물망에 올랐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크리스티나 ‘Lonely’ 원곡보다 더 슬퍼…이승철 ‘기술적 심사 의미없어’
▶ ‘슈퍼스타K3’ 울랄라세션 ‘나쁜남자’로 등극 “연기도 되네?”
▶ 투개월 ‘달팽이’ 불안한 음정 불구 고득점 “두 사람 만난 이유 찾았다”
▶ 아이비 6년전, 눈에 확 띄는 11자 복근 "꼭 다시 돌아와줬으면…"
▶ 어설픈 사극 CG ‘400억 제작비 무색케한 1초 CG, 장난감 화살에 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