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정형돈 족발당수, 우정의 표시로 재탄생 '웃음 폭발'

2011-10-23 12:58:33

[문하늘 기자] '무한도전' 정형돈의 족발당수가 우정의 표시로 재탄생했다.

10월22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SBS '짝'을 패러디한 '짝궁 특집'으로 진행돼 죽음 만이 갈라놓을 수 있는 짝궁을 찾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자기소개에 이어 어색한 분위기를 풀어보고자 수건돌리기 게임을 시작했다. 처음에 반발했던 멤버들은 이내 게임에 푹 빠졌고 게임의 규칙을 모른 채 시작한 박명수로 인해 벌칙 없이 계속 10분 째 돌기만 해 웃음을 자아냈다.

수건을 받은 정형돈은 정준하에게 수건을 놓고 달리기 시작했으며 수건의 존재를 눈치채지 못한 정준하는 정형돈에게 족발당수를 받아야 했다. 나동그라지는 정준하의 모습에 제작진은 '우정의 표시야'라는 자막을 더해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무한도전'에서는 박명수가 심한 감정 기복으로 웃음을 안겼다. (사진출처: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크리스티나 ‘Lonely’ 원곡보다 더 슬퍼…이승철 ‘기술적 심사 의미없어’
▶ ‘슈퍼스타K3’ 울랄라세션 ‘나쁜남자’로 등극 “연기도 되네?”
▶ 투개월 ‘달팽이’ 불안한 음정 불구 고득점 “두 사람 만난 이유 찾았다”
▶ 아이비 6년전, 눈에 확 띄는 11자 복근 "꼭 다시 돌아와줬으면…"
▶ 어설픈 사극 CG ‘400억 제작비 무색케한 1초 CG, 장난감 화살에 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