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K팝 스타'수펄스-페임, 박진영 "런던 올림픽에 내보냅시다!"극찬

2012-01-23 11:39:47
[안경숙 인턴기자] SBS 'K팝 스타'의 숨 막히는 '캐스팅 오디션' 최종 결과가 나왔다.

1월22일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 팝스타'(이하 K팝 스타) 8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양현석, 박진영, 보아 간의 치열한 ’캐스팅 전쟁‘과 참가자들의 '캐스팅 오디션' 최종 무대가 그려졌다.

무엇보다 이 날 방송에서는 '캐스팅 오디션'의 최강 드림팀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여성 4인조 보컬 그룹 '수펄스'는 뮤지컬 Fame의 OST Fame을 열창,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완벽한 하모니를 선보여 심사위원들의 극찬 세례를 받았다.

'수펄스'의 무대를 본 박진영은 "바로 런던 올림픽에 내보내도록 하겠습니다. 이건 국가대푠데"라며 재치 있는 심사평을 내놓았고, 양현석은 "백 마디가 무슨 필요 하겠습니까"라고 전했다. 이어 보아는 "말도 안돼요. 팬이에요. 나 진짜 사랑해요. 미치겠네. 뭐 해줄 말이 없어"라고무한 사랑을 표출했다.

이어진 '수펄스'의 캐스팅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심사위원들의 신경전이 벌어졌다. 심사위원 보아는 "이 팀 해체시키기 싫다"는 아쉬움을 피력했지만 첫 번째 캐스팅 순서를 갖게 된 박진영은 "너무 잘해서 해체해야 한다고 생각한다…수펄스는 전설 속에 남는 그룹으로…”라며 캐스팅을 시작했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수펄스의 FAME 최고의 하모니였다!", "다음 주 방송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수펄스 해체 너무 아쉬웠어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캐스팅 오디션'에서 합격한 참가자들이 SM-YG-JYP로 나눠져 트레이닝을 받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인 SBS 'K팝 스타'9회는 일요일 오후 6시30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K팝스타'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수지 카톡 사진…“수지가 예쁜 이유, 보여?”
▶ '미달이' 김성은 "'해품달' 컴백 '정배', 부럽지 않냐고요?"
▶ 김신영 '장트러블메이커' 김미려와 찰떡호흡 "상상 그 이상"
▶ 43세 동안 미녀, 김송화 씨 '동안킹' 등극 "죽염마사지가 비법"
▶ 포토샵의 비극적 결말 ‘대두굴욕녀, 날씬한 괴물미녀까지?’